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따라 밑이 욱신욱신

34주인데 오늘따라 밑이 욱신욱신 하네요 ㅠㅠ 갑자기 그럴 수 있겠죠? 저번에 산부인과 의사선생님이 진진통은 밑빠짐 증상이라고 하셔서 조금 걱정되네요 ㅜㅜ

댓글

11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임신기간동안 자주 밑빠짐 느낌 있었는데 경부길이가 짧지 않아서 괜찮다셨어요~ 36주인데 지난번 검진때도 별말씀 없으시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경부길이가 젤 중요한거 같더라구요! 안그래도 병원 다녀왔는데, 밑에 통증은 있을 수 있는거라고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2. 저도 Y존 통증이랑 밑빠짐 증상 둘다 좀 있어서 병원갔을때 여쭤봤는데 경부길이 괜찮고 조산기 없다고 했어요 ~ 사람마다 달라서 걱정되시면 병원에 가보시는게 좋겠지만 괜찮으실꺼에요!!

    1. subcomment icon

      그렇겠죠!? 지난주 금요일에 태동검사까지 했는데 정상이고 조산기 이야기도 안하셨거든요.. 근데 갑자기 오늘 통증이 있어서 걱정이 되긴 하네용 ㅠㅠ 휴가로 쉬다가 오늘 출근해서 그런건지..

  3. 전 최근들어 좀 움직이면 억지로 다리찢기한 듯하게 가랭이?쪽이 아픈데 이거랑은 다른 통증이죠??

    1. subcomment icon

      Y존 통증이랑 밑삐짐 통증은 다르더라구요ㅎㅎ Y존은 진짜 치골? 가랭이?이 저리듯이 아프구 밑빠짐은 옛날에 생리중 밑에 빠질듯이 아픈느낌? 비슷한거 같아요 ㅎㅎ

    2. subcomment icon

      y존 통증은 사타구니 아픈 느낌(?) 인 것 같은데 이거랑은 다르게 회음부가 콕콕 거려요 ㅠㅠ

  4. 저도그래서 병원에 전화 해봣더니 증상이 그럴수잇고주수가 찰수록 더심해질순잇다고햇구요..통증이심하거나 배 수축오면 병원 나오라고햇어요!그래서 그냥 하루종일누워잇엇어요^^

    1. subcomment icon

      그렇구나!! 다행이다 ㅜㅜ 배는 태동잘 오고 수축은 없는 것 같아서 다행이에용.. 감사합니다! 아직 출근중이라 혹시나해서요…

    2. subcomment icon

      근데 다른분들 댓글 쓴거 딴데서 봣는데 어떤분은 이런증상이잇어서 갓더니.. 경부길이가 짧아졋다고 햇데여 ㅠ 혹시모르니 시간되심 병원다녀오세용.. 전 괜찬아지긴햇지만 다들 다르데용 ㅠㅠ

    3. subcomment icon

      아 ㅜㅜ 일단 오늘은 좀 두고 내일까지 그러면 내일 바로 병원 가봐야겠오요…감사합니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