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세탁조클리너로 청소한번하고 애기옷,손수건,천기저귀,속싸개,겉싸개 등등 애기전용세탁세제로 두번 빨았어요! 첫번째 세탁은 자연건조 시키고 건조기로 먼지털기하구요! 두번째 세탁은 건조기 돌렸어요 ㅎㅎ 어차피 육아하다보면 건조기 돌린다고 주변에서 그래서 그냥 돌려버렸습니다! (먼지털기는 필수인거같아요! 먼지가 엄청 많이 나와요ㅜㅜ)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빨래방법
베동님들 아기손수건 옷 세제만넣고빠시나요..? 찾아보니더햇갈리네요ㅜㅜ 빠는방법 건조방법도다틀려서 이번주빨래하려는데 도와주세요ㅜㅜ 방법설명해주실고수님😂😂
댓글
6
저도 다이소애서 세탁조 산다음에 애기 옷.모빌 인형.아기띠.수유쿠션 커버 이렇게 다 같이 애기 세제만 넣고 빨고 애기 손수건도 세제만 넣고 3번째 널고있어용~ 건조기가 없어서 그냥 손으로 탁탁 털고 저희 옷도 이제 애기 세제로만 할려구용ㅠ 섬유유연제를 안쓰니까 향기가 안나긴한데 그래도 애기를 위해서라면 세제로만 해야될것같아융 일단 애기 빨래는 다 했으니까 저희 옷은 애기 태어나기 전까지 저희가 쓰는 섬유유연제랑 향기나는거 넣고 빨고 예정일 몇일전에 또 세탁조 할라구용~

애기 옷이랑 수유쿠션이랑 아기띠랑 다 같이 넣어서 돌려도되나요ㅠㅠ 고민되네요ㅠㅠ 저도ㅠㅠ

애기 옷 먼저 빨고 수유쿠션커버.아기띠 커버는 따로 세탁망에 넣고 돌렸어용 손수건(3번) 까지 총 5번 돌렸어요~
저는 드럼세탁기 기준 다이소 세탁조 크리닝 넣어서 무세제통세척 한번하구 어른애기겸 세제 아주아주 조금 넣어서 아기옷코스로 세탁은 한번, 헹굼 4번, 자연건조 후 정리해서 넣어놨어요 ㅎㅎ 다른분들은 세탁기 청소업체 부르거나 빨래를 3번하거나 자연건조 후 건조기로 먼지털기 하시는분들도 있으신데 뭐든 엄마아빠의 선택이실 것 같아요😊
직접몸에 닿는건 무향세제만 넣고 찬물세탁하고, 자연건조로ㅋㅋㅋㅋ1번만하고 개서 넣어놨구요 몸에 직접닿지 않는 것들 ( 모빌, 범퍼, 겉싸개, 애기띠 등등)은 애기섬유유연제도 같이 돌렸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