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두통은 몇주까지 가나요ㅜㅜ?

13주부터 입덧이 두통으로 바뀌었는데 입덧은 약이라도 있지 열이 나는 것도 아니라 그저 버티는 중이에요.. 14주인 지금 매일 강하게 통증이 갱신되고 있네요 몇몇 글 보니 저처럼 고생중인 분들 계시는데 혹시 몇주쯤 잦아드셨나요? 희망이 필요해요😭 (철분제 이야기가 많아서 시작했는데 전 별 효과를 느끼지 못하고 있어요ㅠ)

댓글

18

  1. 저도 약은 어차피 별로 효과도없어서 왠만하면 안먹구요 11주부터 17주넘어서까지 두통이있네요 그래도 전보단 많이 좋아진편이에요 걱정이 많아도 이것저것 신경쓰느냐고 또 머리아프고 그래요..

    1. subcomment icon

      6주를 그냥 견디신건가요,,, 와우,,, 존경합니다🥹 아직도 14주 끝자락인데 어제 하루도 통으로 날리고 임신 정말 쉽지 않네용 저도 걱정많은 편인데ㅎㅎ 평화를 찾아보겠습니당 같이 힘내요 쑥쑥이 어머님💪🏻

  2. 저두 두통이 심해져서 날이더워서인줄알고 이마에 붙히는 열내리는패드 붙혔더니 순싹이에요~^^머리가 시원해지니 머리아픈게 사라지더라구요 희안한건 속울렁도 같이 없어지더라구요 개인적인 차이겠지만 저는 살겠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오!!? 이거 붙여도 되나요?!! 저도 집에 있는데 뭔가 파스 형태로 붙이는거라 겁먹고 있었거든요// 성분만 조금 알아보고 붙여야겠어요~ 여름이라 열기가 통 안가시는데 좋을거같아요=)

  3. 18주정도되니까 두통없어지네여 ㅜ 저두 두통 너무 힘들었는데 의사쌤이 힘들면 타이레놀은 먹어두되니까 참지말라시더라구요 참으면 더 힘들다구 그나마 지끈지끈거린거만 약안먹구 너무 힘들면 타이레놀먹었어요~ 약먹으면 살거같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정말 너~~~~~~무 부러워요!!!!!!!! 18주 언제 오나요ㅎㅎ 약이 걱정되면서도 벌써 타이레놀을 세통 사 두었습니다^^; 랑랑맘님 댓글보며 디데이 세봅니다 감사해요

  4. 저도두통이 너무 심해서 병원가는데 혈압약 처방해줬어요 두통이심하면 혈압도 높아질수있다고 해서 한달치 처방 받았어요 혈압약먹고 두통없어졌어요

    1. subcomment icon

      저는 매번 저혈압 뜨긴 했는데 요새는 병원을 4주에 한번 가니 그간 변화가 있는지 한번 들러봐야겠어요~ 그래도 토리님 두통이라도 사라져서 다행이에요!!! 쭉 그 컨디션 이어지시기를 바랍니당

  5. 저 두통 심해서 철분제 먹었다가 다토했어요 ㅜㅜ 그냥 계속 뒷목 풀어주고 호흡하고 방법이없어요… 누가좀 알려주세요 ㅜㅜㅜ컹

    1. subcomment icon

      저도 임신전에 마사지로 생명 연장하던 사람이라.. 정말 순환안되고 경직되는게 한몫하는거 같아요.. 방법을 정말 알려드리고 싶은데 저 역시 오늘도 관자놀이 짚으며 출근중이어요😢 이너피스를 외쳐볼까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