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요즘 로션 계속 바르고 있어요 ㅜ 건조해지면 가려워서 ㅜ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가슴간지러워요ㅠㅠ
유륜이간지러운게아니고 속옷닿는부분 가슴옆이랑 가슴밑 젖꼭지빼고 간지러운거같아요 살이 트려고하는걸까요ㅠㅠ
댓글
8
가렵다고 긁지마시고 우선 속옷부터 널널하고 착용감 편한걸로 바꿔주시고요 씻고 튼살크림이나 보습제 꾸준히 발라주세요 잘때는 속옷 벗고 주무시구요~~그럼 좀 나아지실거에요
건조하거나 속옷이 너무 딱맞거나 하면 간지럽더라구요~
로션 많이 발라주세요 저도 잠을 못잘 정도였는데 로션 바름 좀나아요
맞아요 가려워서 긁으면 트더라구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