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헤드앤숄더쓰다가 라보에이치쓰구있어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비듬 ㅠㅠ 샴푸 ㅜㅜㅜ 고민이에요
제가 임신 전 에도 비듬이 많았어요 각질인건지 ㅜㅜ 간지러우면 좀 긁는 버릇이 있어서 ㅠ 임산부 되고선 샴푸 아로마티카 친환경 자연주의꺼로 쓰고 있는데 ㅠ 아무래도 .. 비듬은 안사라져서 ㅠ 원래는 헤드앤숄더 비듬전용 ? 썻거든요 ㅠ. 근데 헤드앤숄더 성분이 임산부 한테 위험 ? 하다고 해서 바꾼건데 .. 혹시 비듬 있는 분들 어떤 샴푸 쓰시나요 ? ㅜㅜ 헤드앤숄더가 딱 시원하고 ㅜㅜ 비듬도 줄어드는거 같긴 했거든여 ㅠ …. 비듬관리 어케 하시나요 ㅠㅠ
댓글
11
도테라에서 나온 오렌지향 나는 샴푸도 한 번 보세용~ 친언니 강추로 쓰고 있는데 떡짐도 덜 해요!!
저두 아로마티카쓰다가 라보에이치로 바꿨는데 효과봤어요!
닥터포헤어 좋아요 남유네 검색하셔서 거기샴푸 제품도 좋구요 꼭한번 써보세요 굉장히 만족스러우실거에요
아... 저두 헤드앤숄더 쓰는데 찾아봐야겠네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