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주가 하기 좋다는거지 저는 오히려 15주에 일찍 검사했는데 아무 이상없었어요 정상나왔구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17주에 기형아검사2차 하신분 있나요?
오늘 16주 6일인데 사정이생겨서 못가요 ㅜㅜ 내일 기형아검사 하러 갈랬는데 17주네요 17주에도 검사하신분 있나요 ?? 자료같은거 찾아보면 17주까지 한다고 되어있긴한데.. 검사기간 4주이상 차이나면 정확도 떨어진다고 어서 본것같아서요 ㅜㅜ
댓글
11
저도 17주 5일에 기형아검사 2차합니다!! 이번주 월요일이 딱 17주차라ㅠ
저 17주3일 예약했어요 1차는 13주1일이었고요! 4주차이가 젤 좋긴하지만 저 다니는 병원은 좀 늦어도 상관은 없다 했어요

그냥 권장사항인가봐요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저두 17주 1일차에 했어요! 1차는 12주 6일에 했구요..

오 그렇군요 괜히 다 맘졸이게 되네요 감사합니다!
저 17주 5일차에 했어요

1차검사랑 5주차이나는데 몇주차이 나시나요..?

저도 5주 차이나요 12주 5일차 1차 17주 5일차 2차요

큰 문제 없으실거에요 정밀초음파는24주차에 봐요

감사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