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제랑 오메가3 다들 뭐드시나요?😭😭

맘님들 도와주세요😭😭💜 첫째아이를 임신중이예용~~~ 이제 슬슬 철분제랑 오메가3를 먹으려고 이것저것 알아보긴 하는데요ㅜㅜ 종류도 가격대도 함량도 다 천차만별이라서ㅜㅜ 도데체 뭘 사서 먹어야할지 고민이예요... 다들 드시는것 추천 부탁드려요ㅠㅠ 임산부 종합영양제 말구 따로 따로 추천해주시면 너무너무 감사하겠습니댱😭😭😭💚

댓글

20

  1. 저는 약국에서 판매하는것들 알부론액 철분제랑 트리어드 오메가3사서 먹고있어요 그외에도 유산균하고 종합비타민 임산부용으로 먹어요~

  2. 철분제는 거의 보건소에서 받아 드시더라구요

  3. 저도 쁘띠에오메가시켰고. 철분제는 보건소거~~아직 2일차라 변비는몰겠어요ㅎ

  4. 저도 오메가는 쁘띠앤 철분은 보건소꺼 먹고있어요! 보건소 것도 역하지않고 유산균 같이먹으니 변비도 괜찮은것 같아서 그냥 먹어요ㅋㅋㅋ

  5. 저는 이번에 16주 들어오면서 폭풍검색해서 영양제 이것저것 샀어요! 철분제는 액상이 흡수율 좋다고해서 찾아보다가 비헴철 액상철분제 샀구요 같이먹을 오렌지주스로 앱솔맘 식이섬유 오렌지쥬스도 샀어요! 비타민d도 닥터썬데이 액상으루 샀어요! 또 오메가3는 우디선샤인 식물성 알티지오메가! 또 유산균은 샵인터내셔널제품인데 킹프리미엄 유산균! 이렇게 영양제 다 찾아보고 샀어용! 후기좋고 역한맛안나는애들..목넘김 쉬운것들로 골라서 샀어요 ㅎㅎ 도움이 되시면 좋겠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철분제랑 오메가3 다들 뭐드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