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임신해선 안빠지고 출산후에 빠진다고 해서 나만 이런가 했는데ㅜㅜ 아니네요ㅠ 저 아무말 안했눈데 신랑이 저보고 가르마랑 가마가 휑하다고 탈모샴푸 사라고 할 정도에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머리카락빠짐증상
안빠진다고 하던데 머리감고나면 왜래빠질까요 빗질한번에도 우수수ㅜㅜ 오늘부로19주 진입인데 태동도 아직이고 ㅜ 또 걱정인형시작이예용 다들 머리카락 안전하신가요?^_^;
댓글
24
17주차인데 누운자리 혹운 앉아있는 자리에 머리카락 떨어진거보고 기겁했어여; 허리까지 오는 긴머리였는데 단발로 자르니까 더 많이 빠지는 듯한 느낌이랄까요....
20주 정도부터 안빠진다고 얘기를 듣긴 했어용 저도 18주차 인데 아직까지 계속 빠지는듕입니다 ㅎㅎㅠㅠㅠ
다들 같은증상이시네요 🤣😂
일부러 머리 기르고 있는데 이것때매 더 빠지는건가 싶고 단발병 오려고하고ㅠㅠ 겨우 참고 있어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