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운 받아가용!!!! 전 반전을 원해서ㅎ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성별 확정은..

저도 16주 5일차에 가서 봤는데 7-80% 라고 애매하게먼 대답 해줘서 ㅋㅋ 확정이라 말해주는 의사분들 너무 시원하시네요~ 확정이라 듣고 싶은데 퍼센트로 이야기 해주시니 다음 검진 때 반전이 있으려나 두근두근해요 얼마전 코로나 해제 되고 검진 가서 받았는데(담당쌤 말고 다른 쌤) 아이 거꾸로 있다고 못 본다고 딱 잘라 말하던 의사쌤…그래서 24주까지 언제 기다리나 싶어요 ㅎㅎ 이정도면 딸 맞나요??
댓글
5
딸이네용~~축하드려요
저건 완전 딸이에요! 매끈한데요 ㅎㅎ
딸에서 아들로는 거의 반전이 안된다고 하네용!! 저도 80%라고 하셔서 반전 있을까봐 두근두근 하긴한데 마음을 비우고 있어용!
딸맘 축하드려요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