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말... 흥..... ㅜ^ㅜ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주수 몸무게 증가표

이런게 있더라구용!! 전 이미 18주인데 +5kg 맥시멈을 초과했네욬ㅋㅋㅋㅋㅋ 임신을 무기로두고 먹덧에 너무 달렸나봐요🥲🥲
댓글
23

저는 아직도 무럭무럭 거짓말같은 일상속에 살고 있습니다ㅠㅜ
정말 쪄도 걱정 안쪄도 걱정이에요 ㅠ 19주인데 1키로도 안쪘어요… 3키로 빠졌는데 그게 아직도 회복중인데 18주 지나면서 조금씩 붙기는 하고 있으나 아직도 안쪘어요..

아하.... 빠지는것도 문제가 될거같네요ㅜㅜ 엄마가 건강해야되는뎅😢
삭제된 댓글이에요

입덧 심하신분들은 반대로 빠지시더라구요!! 몸 건강 챙기세요ㅜㅜ♡
저는 거의 평균이네요 걱정했는데 아직은 괜찮다고봅니다ㅎ

관리를 잘 하고 계시네용ㅜㅜ 전 마음먹는거치고 실천이 잘 안되네여ㅜ

저 사실 관리 안해욧..😱😱😭😭 저도 먹덧이라 먹고싶은거 다먹는편인데 입이 좀 짧은데다 요즘 소화안되고 속쓰림때문에 많이 못먹어서 그래요ㅠㅠ
너무 필요한 정보였어요 ㅜ 지난주에 원장님께 혼나고 ㅜ 우울했거든요. 너무 찐거같다고 혼내셔서

어머님만 그런게 아니라 대부분이 그렇네용...!! 같이 힘차게 찌우고 아이낳구 몸조리 끝난후에 힘차게 빼봐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