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7주인데 증상이 같아요~~처음엔 걱정되서 바로 병원갈까했지만 다들 겪는 증상이라 안심했어요 아기는 건강할거에요 더 심해지면 그때는 병원가보세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자궁쪽 통증이 찌릿찌릿해요
이제 17주차인데요 오늘아침부터 자궁한쪽이 찌릿찌릿하고 앉아있다 일어날때나 걸을때 자궁쪽이 빵빵해지며 불편하게 찌릿찌릿해서요 원래 이런느낌이 드는건지 궁금하네용
댓글
4
저는 16주인데 오늘 계속 찌릿찌릿 거려서 움찔거리고 있어요ㅠㅠ
저도요! 18주 가까이되면서 찌릿찌릿 하는 날들이 많아졌어요 어제는 앉아있으면 찌릿하는 통증이 너무 불편해서 누워있었어요 그리고 몇주 사라졌던 손발에 열감도 다시 올라오길래 아가가 또 급성장하고있구나~ 라고 생각하고있어요
저도그래여ㅠ 오늘 이딱 17주인데 어제부터 배가콕콕 찌리리 하던데 태동일수도 있다는 기대감에 !!!아픔참고있어여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