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은 언제 끝날까요.

17주 들어섰어요 확실히 속이 안좋다 싶으면 그날은 토하느라 기운이 없어요ㅠㅠ 오늘은 괜찮아 지겠지 오늘은..하면서 온게 17주라니ㅋㅋ 내일도 약 추가로 타와야겠어요 또 한주를 버텨봐야겠죠..또르르 모두들 화이팅입니다.

댓글

7

  1. 17주 까지 약 먹다가 18주 들어서자마자 입덧 딱 멈췄어요! 점점 괜찮아 질 거에요 힘내세요!!!

  2. 입덧이 오래가시네요 고생 많으세요 저는 12주지나서부터 토덧에서 먹덧으로 바꼈어요 어찌됐건 울렁거림은 사라지질않구있어요 요즘은 소화도안되고 속쓰림때문에 힘들구요ㅠㅠ

    1. subcomment icon

      토덧만 멈춰도 좋을것 같아요 속쓰림도 힘들죠ㅠㅠ 엄마는 위대해요 정말.ㅎ

  3. 저도 17주1일 아직도 약먹어요 ㅠㅠ 저랑 똑같아요 토만하다 눈떠보니 17주예요ㅋㅋ 지난주에 약 또 타오고 ㅠㅜ그래도 이제 한알만 먹고 버텨요 ㅠㅠ 진짜 곧 끝나겠죠...? ㅋㅋ 화이팅 ㅜㅜ

    1. subcomment icon

      ㅠㅠ 정말 막달까지만 안가길 빌고있어요ㅎ

  4. 18주입니다 20주에는 괜찮아지겠지...하고 버티는데 확실히 이전보다 점점 증상이 줄어들고 있는 것 같아요! 약은 2알씩먹다가 1~2주 전부터 1알씩 복용중입니다! 우리 같이 화이팅해요💪🏻💪🏻

    1. subcomment icon

      아..ㅠㅠㅠ 끝나긴 하겠지요 같이 힘내요 우리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입덧은 언제 끝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