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저도 10월 초에 가요ㅎㅎ 경비 충분하실거 같아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교여행 정했어요!!ㅎㅎ
제주도 말고 괌으로 결정했어요 지금 여기저기 알아보고있네요 10월쯤 괌 가시는분 게신가요?ㅎㅎ 경비는 500쯤 생각하는데 부족하진않겠죠?
댓글
9
저는 9월 추석주에 가요 ㅎㅎ 벵기랑, 호텔, 렌트카 요렇게만 예약 해놨어요!
괌~ 너무 좋으시겠어요^^
엄청 부럽네요!! 잘 다녀오세요😆
해외가시는것만으로도 부럽네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