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티아이맘으로 이번에 갈아탔어요! 그래도 변비는 안정시켜주는 것 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맘님들 유산균 머드시고 계세용?
변비끼가 생겼을때 유산균 정착 못하다가 쾌변 요구르트 잘 받아서 애용하고 있었는데 임당 재검 뜨고나니 당조절 빡세게 해야겠더라구요 혹시 드시고 계신거나 추천해주시면 넘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28

저도 댓글들 보고 우선 셀티아이맘 주문해봤는데 효과가 있는거같아요!
암웨이꺼 먹고 있다 보건소에서 엘레나를 보내줘서 바꿨더니 화장실 가기 불편하더라구요! 정확한 명칭은 모르겠으나 알약 크기 차이도 두배는 되고, 써 있는 숫자도 암웨이가 훨 높아서 먹던거 다시 먹고 편하게 잘 지내고 있어요 :)

네 고마워요^^
저는 락토핏먹다 안되서 셀티아이맘 추가했는데 안되서... 차바이오 임신 중기 이후 종합 영양제랑 드시모네 추천받아서 사놨는데 아직 셀티아이 2주 정도 남아서 다 먹고 시작하려구요

여러가지 시도하고 계시네요ㅎ 참고할게요, 감사합니다^^
성분 은 암웨이 괜찮다구해서 구거먹어요

오홍 찾아볼게요^^
질염 계속 없어졌다 생겨서, 엘레나도 먹어보고 오은영박사님꺼도 먹어봤었는데 효과 딱히 못봤는데, 최근에 여에스더로 바꾸면서 바로 효과봐서 먹고있어요~~ 변비는 원래 없지만, 유산균 건너뛰면 철분땜에 불편해지긴하더라구요

맞아요 유산균 필수.. ㅎㅎ 답변 감사합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