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착인형 바느질, 유투브 이런 거해요.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맘님들 집에서 뭐하세요ㅜㅜ
육휴쓰고 쉬는중인데 뭐할게없으니 하루가 너무 무의미하게 자니가는거같아요ㅜㅜ..우울도해지고... 엄마님들은 뭐하고지내시나요..? 할만한가 추천해주세요.. 뭐 알아봐야한다거나ㅜㅜ...11월 출산이라서 아직 뭐 알아본건 별로 없는데 미리 해놔야할게있을까요? 육휴쓰기전에는 낮잠 제발 자고싶고 힘들었는데 막상 육휴하니까 처음에만 행복하다가 너무 무의미해지네요ㅜㅜ 나중에 무슨일하지..이런생각도들규 뭔가 막 해야할거같은 압박도있고ㅠㅠ...이런 생각들때문에 좀 힘드네요ㅜㅜ..
댓글
30

전 어제 손싸개 바느질하다갘ㅋㅋㅋㅋㅋㅋㅋㅋ제손에 맞을거같더라구여^^..ㅎ 오늘 다시 해보려구요..ㅎㅎ

앗!ㅎㅎ너무 귀여우셔요.ㅎㅎ
27주 접어들었고 34주에 출휴 들어갈 예정이예요! 아직은 할만하네용 ㅎㅎㅎ

대단해요ㅜㅜ 전 낮잠못자고 그래서 엄청 힘들었는데ㅜㅜ일도 왕복 거의 두시간이라서 기운이 쭉쭉이얐거든여ㅜㅜ

탈퇴한 유저
저도 너무 무료해서 요즘 닌텐도 게임시작했는데 시간 훅훅 잘가네요ㅎ

게임은 역시 시간이 녹아용ㅋㅋㅋㅋㅋㅋㅋ근데 전 게임도 잘못해서ㅜㅜㅋㅋㅋㅋ휴
저는 25주에요! 육휴시작했는데 넘 심심 남편 야근하면 더 심심😭 집 치우고.. 자격증강의듣고 그래요 아휴..애기용품은 왜이렇게 준비할 마음이 안드는지ㅠ

저도 딱 그러는데ㅠㅠ 무슨자격증 준비중이세용ㅎㅎ)?

저는 전공관련이요! ㅎㅎ
저도 7월부터 휴직중이에요~ 한달 동안은 그동안 못잔거 실컷 자고 놀고 쉬고 했는데 7월 말부터 급무기력증같이 오더라구요;; 그래서 월금은 임산부요가 수욜은 뜨개교실 이렇게 해서 하루에 어디라도 가고 있어요! 그러니까 조금 활력이 생기네요~

ㅠㅠ혼자서 다니시나요? 차타고 다니세요ㅜㅜ??

동네로 걸어서 다녀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