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맘님들 집에서 뭐하세요ㅜㅜ

육휴쓰고 쉬는중인데 뭐할게없으니 하루가 너무 무의미하게 자니가는거같아요ㅜㅜ..우울도해지고... 엄마님들은 뭐하고지내시나요..? 할만한가 추천해주세요.. 뭐 알아봐야한다거나ㅜㅜ...11월 출산이라서 아직 뭐 알아본건 별로 없는데 미리 해놔야할게있을까요? 육휴쓰기전에는 낮잠 제발 자고싶고 힘들었는데 막상 육휴하니까 처음에만 행복하다가 너무 무의미해지네요ㅜㅜ 나중에 무슨일하지..이런생각도들규 뭔가 막 해야할거같은 압박도있고ㅠㅠ...이런 생각들때문에 좀 힘드네요ㅜㅜ..

댓글

30

  1. 애착인형 바느질, 유투브 이런 거해요.ㅎㅎ

    1. subcomment icon

      전 어제 손싸개 바느질하다갘ㅋㅋㅋㅋㅋㅋㅋㅋ제손에 맞을거같더라구여^^..ㅎ 오늘 다시 해보려구요..ㅎㅎ

    2. subcomment icon

      앗!ㅎㅎ너무 귀여우셔요.ㅎㅎ

  2. 27주 접어들었고 34주에 출휴 들어갈 예정이예요! 아직은 할만하네용 ㅎㅎㅎ

    1. subcomment icon

      대단해요ㅜㅜ 전 낮잠못자고 그래서 엄청 힘들었는데ㅜㅜ일도 왕복 거의 두시간이라서 기운이 쭉쭉이얐거든여ㅜㅜ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너무 무료해서 요즘 닌텐도 게임시작했는데 시간 훅훅 잘가네요ㅎ

    1. subcomment icon

      게임은 역시 시간이 녹아용ㅋㅋㅋㅋㅋㅋㅋ근데 전 게임도 잘못해서ㅜㅜㅋㅋㅋㅋ휴

  4. 저는 25주에요! 육휴시작했는데 넘 심심 남편 야근하면 더 심심😭 집 치우고.. 자격증강의듣고 그래요 아휴..애기용품은 왜이렇게 준비할 마음이 안드는지ㅠ

    1. subcomment icon

      저도 딱 그러는데ㅠㅠ 무슨자격증 준비중이세용ㅎㅎ)?

    2. subcomment icon

      저는 전공관련이요! ㅎㅎ

  5. 저도 7월부터 휴직중이에요~ 한달 동안은 그동안 못잔거 실컷 자고 놀고 쉬고 했는데 7월 말부터 급무기력증같이 오더라구요;; 그래서 월금은 임산부요가 수욜은 뜨개교실 이렇게 해서 하루에 어디라도 가고 있어요! 그러니까 조금 활력이 생기네요~

    1. subcomment icon

      ㅠㅠ혼자서 다니시나요? 차타고 다니세요ㅜㅜ??

    2. subcomment icon

      동네로 걸어서 다녀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