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w5일인데 일주일 뒤 내진 한다내요 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내진 언제들 하시나요 ㅎㅎ
병원마다 조금씩 다른 것 같은데 .. 저는 38주 검진 때 첫 내진할 거라고 안내 받았어요. 현재 36주고요~ 속 골반 사이즈를 이 때 재는 것 같아서 그 전에 진통이라도 걸리면 그냥 골반 사이즈 모르고 자분 시도할 것 같아요. 후덜덜. 다들 언제쯤 내진 예정이신지, 혹시 내진 아녀도 골반 사이즈 등 미리 재주신 곳도 있는지? ^^? 궁금해요~!
댓글
9

탈퇴한 유저
지금 36주인데 다음주 병원 검진때 내진하신다더라구요~ 병원마다 시기가 조금씩 차이나는거같아요~
36주에 하기로 했는데... 골반 봐주실거라고 ㅠㅠ 좀이라도 좁으면 제왕으로 할까 싶어요 하 두렵...
저희 병원도 38-39쯤에 하신대염 ㅠㅠ 넘넘 무서워영 ㅠㅠㅠ
저는 2주뒤 화요일인 34주 5일에 병원가는데 그때 막달검사 하신다고 하더라구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