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스케일링 임산부 할인. 치과에서 대판 싸웠어요~!

베동에서 임신중 스케일링은 할인 적용이 된다는 글을 보고 오늘 스케일링을 받으러 갔어요~ 결제하는데 상담실장분(나이 좀 있고 + 오래 근무한 분이세요)이 자기네 병원에선 처리를 해본적이 없고 모른다면서 임신바우처 38번으로만 17000원 영수증 끊어주더라구요. 블로그 찾아보니 할인 적용되어 5천원 선에서 결제영수증이 끊기는거 같길래 말씀드렸더니, 아 몰라 머리 아프고 자기는 할 수 있는거 다 했다며 짜증을 내더라구요. 일단 여기서부터 하기 싫은티를 팍팍 내셔서 기분이 상하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제가 공단에 전화해서 직원분 통화 연결을 시켜드렸더니 그 공단 직원한테도 짜증섞인 말투로 얘기하다가 끊어버리고, 제 주민번호를 넣어도 대상이 아니라고 뜬다며 산부인과에서 산모 등록이 안된거 아니냐고 하시길래 산부인과에 전화했더니 산부인과에서는 치과 할인 혜택에 대해서는 아예 잘모르더라구요. 그래서 또 해결 실패. 그랬더니 상담실장분이 저한테 짜증을 팍내며 “니가 다시 알아봐봐. 잘못 알고있는거 아냐?” 라고 하길래… 성의없고 짜증 가득한 대응 태도에 화가 나서 상담실장분이랑 소리 지르면서 싸우고 왔네요. 아직도 분이 안 풀려요. 다른 병원은 임산부라고 하면 알아서 처리해주던데, 병원에서 해본적없고 모르는게 자랑인지... 결국은 원래 가격대로 결제하고 왔어요. 환자가 결제 시스템에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지까지 알아봐서 가야 하는지(?) 아니 아직까지도 왜 적용이 안되는지 이유도 모르겠고 검색해봐도 안나오고 너무 황당해요.

댓글

14

  1. 전 할인적용은 알고 계시는데 바우처결제를 모르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할인된 금액인 5천얼마 결제하고 나왔어요~

  2. 저도 정형외과에서 그런 일 겪었는데 복지부에 연락해서 병원에 안내 똑바로 해주라고 요청했어요~ 추후에 환불해주고 재결제 해준댔는데 그냥 됐다고 하긴했네요~~ 그게 무슨 코드를 넣어야지 되는걸로 알고있는데 또 결제 관련은 심평원에서 안내해주는거라고 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아하! 저도 하뚜맘님처럼 보건복지부에 민원 신고를 해두어야겠어요~ 이대로 넘어가면 그 병원은 앞으로도 계속 처리 안 해주려 할거라, 병원에 제대로 안내가 나가도록 요청드려보는게 좋겠어요!

  3. 어딘지 공유받고싶네요! 나쁘다

  4. 치과보험청구 할줄 모르는 병원인거 같아요...

    1. subcomment icon

      오 이렇게 설정하면 되는거군영!!! 이거 보여줬음 됐을텐데ㅠ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