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헤겐젖병 구매했어요~😍

헤겐젖병 구매했어요~😍

32주차예요ㅎㅎ 출산용품 준비하다가 젖병을 구매해야 할 것 같아서, 엄청 알아보다가, 헤겐을 발견했어요! 네모난 젖병이 유니크하기도 하고, 설겆이도 편하다는 장점. 특히 식세기가 가능하다고 해서 바로 픽!!! 60ml 1개, 150ml 4개, 240ml 4개 요렇게 준비했네요^^ 참고로 전 혼합수유 할 예정이지만, 출근을 해야해서 유축해 놓아야 해서 좀 넉넉하게 구입했어요~ㅎㅎ 나중에는 이유식 용기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인 거 같아요^^ 얼른 젖병 물리고 싶어요ㅎ 제발 잘 물어주길🙏🏻

댓글

7

  1. 저도 헤겐으로 준비 해놨어용 ㅋㅋㅋ 혹시 아가가 안물면... 바꿔야할거같아서 ㅠ 일단 네개만 준비했네영 ㅋㅋ

  2. 저두 헤겐...💗 조리원에 들어갈때 아예 가져가보려고요ㅎㅎㅎ 그린맘 주시는거 있다 하던데...😅 헤겐으로 시작해서 빨리 적응시켜보려고요ㅋㅋ 뭐ㅠㅠ 정 아기가 안 물면 뚜껑도 있으니까 나중에 이유식 통이나 떡뻥 통으로 쓰면 되니까여💛

    1. subcomment icon

      저도 조리원 가지고 갈려구요ㅎㅎ 우리 잘 사용해 보아요ㅎ

  3. 헤겐이 제일 이쁜듯..🫶🏻 ㅋㅋㅋㅋ 담번에 사볼래요!

    1. subcomment icon

      진짜 그런거 같아요ㅠㅠ 꼭 구매하세요ㅎㅎ 애가 잘 물어줄지도 모르면서 대량구매한 제가 웃기긴 해요ㅎㅎ

  4. 저도 헤겐으로 준비했오요!!!:)

    1. subcomment icon

      너무 예쁘죠? 60미리는 사용안한다고 하는데, 넘 귀여워서 구매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헤겐젖병 구매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