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고민하던중인데 인근지역이라 반갑네용ㅎㅎ혹시 애기사진도 여기서하세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넘나 만족했던 만삭촬영 자랑해요😆

창원 베일리수 스튜디오에서 촬영하구 왔눈데, 저 파노라마 컨셉이 너무너무 하고싶더라구요! 사진이 한장밖에 안올라가는게 너무 아쉬워요ㅜㅜ 너무 이쁜 컨셉들이 많아서😂 조리원 연계 업체로 알게되어서 첨에 만삭 사진만 무료로 찍어보자 생각했다가, 베이비페어에서 저렴하게 패키지 상품이 있어서 한꺼번에 해결하자! 하고 계약했어요😌 주수보다 배가 마니 나와서 힘들었는데, 사진 딱 잘 나오는 포즈와 제스쳐를 딱 찝어주고 캐치해내는 능력이👍👍 너무 만족스러워서 자랑한번 해보고싶었네요😂
댓글
10

네! 베이비페어에서 패키지로 계약했어용😆
부럽습니다.저는 병원연계로 세@사?에서 찍었는데..ㅠㅠ 그냥 안볼라구요.그거보면서 남편하고 같이 울었다는..너무 늙고 병들게 나온

앗ㅜㅠㅠ 진짜 케바케인가바요...ㅠㅠ 조리원연계엿어도 제 시간과 체력을 쓰는 일인데 진짜 맘 속상하셨겠어요ㅜㅜ

저도 같은데간거같은데 후회했어요 ㅠㅠ

아그래용...?ㅠㅠ 사진찍어주신 작가님의 차이일까요....ㅠㅠㅠ
넘 예뻐요! 저 연계된 곳은 멀기도 하고 너무 촌스러워서 아예 안갔는데ㅠㅠ 그러다보니 유야무야 안찍고 넘어갈거 같아요ㅋㅋㅋ 저렇게 남기는것도 좋아보이네요

조리원 연계가 아니더라도 베페같은데서 저렴한 패키지가 많더라구요! 남기면 다 추억이라 생각하기때문에 찍길 잘했다싶어요😆
우와 너무 이뻐요!!! 저정도면 무료로 갔다가도 계약할거 같은데요?? 저는 무료로 갔다가 딱 무료만큼만 하고 왔거든요ㅠㅋㅋㅋ 셀프로 찍을까 고민중이었는데 넘 이쁜컷 부러워요

저도 원래 무료라서 기대 하나도 안했엇눈데 찍어보고 남편이랑 패키지로 결제하길 잘했다싶더라구요ㅠㅠ 저는 오히려 셀프촬영해봤다가 폭망해가지고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