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심지어 셋째인데도 너무 낯설은 통증이에요 ㅜㅜ 저두 33주 정도에 처음 느꺘는데 지금 35주에요... 가진통이니까 불규칙적이고 뭔가 좀 오랫동안 계속적으로 아픈거겠죠? 첫째 둘째때랑 너무 다른 통증이네요 ㅜㅜ 졸린데 못자겠어요 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5주4일 어제부터 가진통 눈물나요
어제 저녁5시30분 부터 진통? 이 느껴지는 뻐근함에 아랫배통증 걸을수가 없었고 배가 단단해져서 평소 알던 배뭉침이 아니였어용..😢 첫찌가 아닌 둘째인데 첫찌는 가진통 없이 38주에 양수터져서 자연분만 했었기에 가진통 느낌을 몰랐는데 ㅠㅠ 너무 아파서 찾아보고 찾아보니 진통이 아닌 가진통.. 가진통만으로도 아파서 눈물이 줄줄 흘렀는데 ㅠㅠ 야간응급이라도 가서 태동검사 수축검사 해야하나 백만번 고민하다가 10시쯤 사그라들어서 ㅠ 아침에 일어나서도 아프면 병원가자 생각했는데 오늘 아침부터 어제 보단 안아프게 살살살 아프고 배뭉침 정도.. ㅠㅠ 근데 왜 다시 밤만 되면 더 아픈걸까요? ㅠㅠ 증말 둘째라도 몸 컨디션이 다르니 처음 같아요ㅠ 아직 35주인데 38주가 왜이리 멀어보일까요😢😢 가진통 있으신 맘님들 계신가요 ㅠㅠ
댓글
14
저요ㅠ 초산 36주5일인데 오랜만에 생리통같이 기분나쁘게 배가 하루종일 아파요ㅠㅠ 계속 배뭉침있고 오한도오고 .. ㅠ 하루종일 누워있었네요 초산이라 체한건가 가진통인가 헷갈려요.. 내일병원가보려구요 출산까지 계속 이럴거라생각하니 힘드네여

지금 제가 그래요 ㅜㅜ 노산 초산 36주 3일인데 밤되니 갑자기 생리통 하능 것처럼 배가 아파서 잠을 못자고 있어요 ㅜㅜ
저도 첫째때는 가진통 이런거없고 그냥 당일에 조금씩 진통오더니 담날 출산했거든요...근데 둘째는..34주쯤 부터 걷지못할 정도로 배뭉침 있고ㅜ생리통같은 허리통증도 있고ㅜ 첫째때문에 자꾸 움직여서 그런지 저녁되면 Y존뼈부분이며 엉덩이뼈이며 다아프고..ㅜㅜㅜㅜ 흑..몸이 예전같지 않아서 그런거겠지만...첫째때랑 다르게 너무 힘들어서 얼른 낳고싶은 심정이에요ㅜㅜ

34주차 부터 심한 배뭉침에도 병원에서는 괜찮다고 하던가요?? 저는33주차부터 배뭉침으로 입원중입니다.. 36주차전의 아기들은 폐만 미성숙단계라 퇴원이 어렵다고해서요… 퇴원을 너무 하고싶은데 아기생각하라며 입원중인데… 님 같은 상황을 들으니 퇴원을 요구해볼까 생각도 드네요 ㅠㅠ

저는 이것저것 확인도 하고했는데, 다행히 조기출산이나 다른 상태는 나쁜게없어서 그냥 주수에맞는 통증증상들이라고 최대한 첫째 케어 남편에게 맡기고 무리하게 움직이지 말고 쉴수있을때마다 쉬라고 하셨어요. 저는 더군다나 35주인데 아기가 지금 몸무게가...2키로가 안되는 상태라 더욱 더 걱정인데도 고열량으로 간식 잘 챙겨먹으며 편히 지내라고 하셨어요.중간중간 배뭉침과 밤만되면 여기저기 통증에 밤을설치지만 최대한 많이 눕눕하며 잘 챙겨먹고 그냥 편히 지내고 있답니다 !!
둘째는 조금 일찍 나오고싶어하나봐요~ 저는 33주차에 잦은 배뭉침으로 입원해서.. 현재 2주차 가진통 안접혀서 계속 병실입니다ㅠㅠ아기가 36주 이후로는 언제태어나도 상관없다고하여 36주를 간절히 기다립니다…

오매 ㅠㅠ 힘드셨겠어용 ㅠㅠ 같이 힘 빠샷내봅시다 😢😢 순산해요 우리 진짜루 ㅠㅠ🫶

초산이라 너무 떨리네요! 네 우리 꼭 순산해요🫶🏻

탈퇴한 유저
전 첫째가 그랬어요! 둘째인 지금은 왜 이렇게 평화로운지 가진통 와도 참을정도더라고요ㅋㅋ 오히려 첫째 가진통때 맨날 울었어요ㅠ 조금만 더 힘내세요🥲

허누맘님은 지금 평화로우시다니 다행이에요 이고통은 정말 싫으네요😭😭 매일매일 출산 전까지 이럴까바 속상하네요 움직이다가 윽..!하는게 하루에 수십번이네요 .. 휴 ㅠㅠ 출산이 답이겠죠 ㅠㅠ


탈퇴한 유저
네ㅠㅠ 애나올때까지 참아야되더라고요

25일 유도 예정인데 ㅜㅜ 참아야죠.. 휴 그전에 안나오고 유도예정일날 순풍 팍! 한번에 나와주길 기도해야겠어요😂😂


탈퇴한 유저
저도 너무 힘들다 그래서 38주에 낳았었답니다 조금만 더 화이팅 이예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