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침대패드 어떤걸로 사셨어요!?

여러분 침대패드? 까는 패드는 어떤제품으로 구입하셨을까요? 빌려온 아기침대로 우선 100일?까지 쓰고 좁아지면 쿠시노같은 데이베드로 할까 생각중인데 아직 패드나 침구류를 못샀어요! 😭 근데 찾아보니 아기들은 더워서 쿨매트 쓴다고 하더라구요!? 집에오면 거의 10월다될것같은데 저희시기도 그럴까요???? 쿨매트를 사야할지 모달?로된걸 사야할지 순면으로 사야할지 ㅎㅎㅎ 잘 모르겠어요 ㅠㅠㅠㅠㅠㅠ 사야한다면 두개정도는 사야겠죠? 그리고 크기는 좀 큰거사서 접어서 쓰면 되겠죠?? 고민의 연속입니당 ㅋㅋㅋ 참견좀 해주세요 ㅠㅠ

댓글

6

  1. 그냥 면으로 큰사이즈 샀어요 접어서 깔고 방수패드 깔려구요

    1. subcomment icon

      +_+ 꼭 답이있는건 아니군요!! 감사합니다~~~~~~^0^

  2. 저는 보니스마트에 사이즈맞게 제작된 침대패드만 구매해뒀어요 일단 매쉬랑 면으로해서 양면으로 쓸수있는게 있길래 이걸로 사뒀고 애기가 열을 많이 타는지 지내보고 이불사도 될거같아서요ㅎㅎ

    1. subcomment icon

      네! 감사합니다~~~~^^^!!!!!!!! 덮는거는 당분간은 스와들업이나 천기저귀같은거 써도된다고하더라구요!

  3. 저는 그냥 패드도 두개정도 사두고 쿨매트도 세개정도 사뒀어요 사이즈를 침대에 맞는것도 사고 좀 큰것도사고해서 조금더 커도 쓸수있도록했어요 추워지면 그냥 매트깔고 재우고 일단 출산해서 집오면 쿨매트로 시작할려구요!!

    1. subcomment icon

      오호! 다양하게 준비하셨군요! 감사합니다~~~^^*** 저도 쿨매트로 시작해야겠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침대패드 어떤걸로 사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