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임 수유나시 수유브라 괜찮더라고요~ 편해서 지금부터 입고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수유브라 수유나시 어디꺼 준비하셨나요?
안녕하세요 임신 33주차에 접어들어 이제 슬슬 수유브라 수유나시 준비해두려고 하는데 어디꺼 몇개씩 준비하셨는지 공유 부탁드려요😊😊
댓글
12

탈퇴한 유저
세컨스킨 오프라인 매장에서 샀다가 잠깐 입는거라 살짝 돈아깝다는 생각이 들어서 소임에서 더 샀어요~ 수유나시는 생각보다 안편해서 하나만 사고 수유브라는 혹시 몰라 3개 준비한상태에요~ 수유못할수도 있다는 말에 조리원가서 필요하면 더 구매하려구요~!
첫째때도 바디듀꺼입었어요
마더스베이비 수유브라요ㅋㅋ 너어어어무 편해서 벌써부터 그냥 쭉 입고있어요!
전 초기때부터 속옷을 수유가능한걸로 바꿨어용, 만삭에도 입을수 있는 사이즈로! 뽕 뺐습니다 ㅋㅋ 지금 입는고 고대로 가져가려규요... 나시랑 브라 전부 마더스베이비에서 샀어요! 한번 사본건데 넘 괜찮아서 세번 샀....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