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오늘 약처방받고왔어요 2주치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역류성식도염?
지금 임신 27주4일차인데 확실히는 모르겠는데 소화가 잘안되고 목이 쓰리는데 이게 역류성식도염일까요? 너무 심하지는 않고 그냥 딱 버틸수있는정도 인데 병원가야될까요?
댓글
8
저도 그래요ㅠㅠ 의사샘한테 얘기했더니 그냥 두면 나중에 더 힘들다고 저는 약처방 받았어요 !
쉬운게 없네요ㅠㅜ 저도 쓰림이 심한건 아니라서 속쓰리면 우유로 달래는 편이에요!
친구가 입덧끝나고 역류성식도염이와서 잘때도 토하고 그러더니 처방받아먹더라구요..ㅜㅜ
소화가 안되고 트름 나오면서 같이 올라온다거나 음식이 다시 올라오는게 역류성이에요ㅜㅜ제가 지금 그래서 먹는거 조절하려구여ㅜ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