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산전육아휴직...

배뭉침이 너무 잦아서 지난주 퇴원하고 어제 새벽엔 병원 코앞까지 갔다가 사그라들어서 집에 왔는데요.. 산전 육아휴직 쓰시는 분들 몇주부터 쓰셨나요? 바로 출산휴가까지 붙여서 사용하시는걸까요??

댓글

8

  1. 저는 11월 초 출산예정인데, 지지난주부터 산전휴직 시작했어요! 출퇴근이 멀어서 힘들 것 같아서 조금 일찍 썼어요 ㅠㅠ 바로 이어서 출산휴가 사용하려구요 ㅎ

  2. 육휴쓰시는 분들은 출휴 붙여쓰시는거 같아요 지금부터 입퇴원하셨으면 다른 분들 언제쓰는거 고려하기보다ㅠ컨디션에 따라 쓰시는게 좋을거같아요 저는 출휴만 쓸 예정이라 최대한 늦게부터 쓸거지만 육휴까지 쓰신다면 일찍쓰셔도 부담없으실거 같아요

  3. 전 이번달에 산전육휴 시작했어요! 11/22 예정이고요. 8/1~10/31 산전육휴 11/1~1/31 출휴 2/1~10/31 이렇게 쓰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휴가원, 휴직원 한 번에 제출하고 왔어요!

  4. 저는 초기부터 썻어요ㅜㅜ 8주인가9주인가..부터 계약직이라서 끝날때까지 다 써버렸네료ㅜㅜ

  5. 저는 스트레스를 너무 받아서 쉬려고 4개월이나 미리 썼어요 ㅎㅎㅎ 쉬니까 너무 행복해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산전육아휴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