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1월 초 출산예정인데, 지지난주부터 산전휴직 시작했어요! 출퇴근이 멀어서 힘들 것 같아서 조금 일찍 썼어요 ㅠㅠ 바로 이어서 출산휴가 사용하려구요 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산전육아휴직...
배뭉침이 너무 잦아서 지난주 퇴원하고 어제 새벽엔 병원 코앞까지 갔다가 사그라들어서 집에 왔는데요.. 산전 육아휴직 쓰시는 분들 몇주부터 쓰셨나요? 바로 출산휴가까지 붙여서 사용하시는걸까요??
댓글
8
육휴쓰시는 분들은 출휴 붙여쓰시는거 같아요 지금부터 입퇴원하셨으면 다른 분들 언제쓰는거 고려하기보다ㅠ컨디션에 따라 쓰시는게 좋을거같아요 저는 출휴만 쓸 예정이라 최대한 늦게부터 쓸거지만 육휴까지 쓰신다면 일찍쓰셔도 부담없으실거 같아요
전 이번달에 산전육휴 시작했어요! 11/22 예정이고요. 8/1~10/31 산전육휴 11/1~1/31 출휴 2/1~10/31 이렇게 쓰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휴가원, 휴직원 한 번에 제출하고 왔어요!
저는 초기부터 썻어요ㅜㅜ 8주인가9주인가..부터 계약직이라서 끝날때까지 다 써버렸네료ㅜㅜ
저는 스트레스를 너무 받아서 쉬려고 4개월이나 미리 썼어요 ㅎㅎㅎ 쉬니까 너무 행복해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