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코로나...

혹시 임신중에 코로나 걸리신분 계신가염..? 오늘 확진됬는데.. 열이 39도까지 올라갔다가 잘 안떨어져서 응급실에 전화 다 돌리구 119에 저나하니까 산부인과 쪽은 서울뿐이 없다고 하네요 . 열도열인데 태아한테 이상있을까봐 걱정되여

댓글

9

  1. 저 어제 격리해제됐고 오늘 아기보고 왔습니다 ㅠㅠ 아주 건강하더라구요! 걱정마시고 타이레놀 챙겨드시고 미지근한 물 많이 드세요!!! 배 과일이랑 배도라지차도 따뜻하게 드세요!

  2. 저 지금 걸려서 이틀째인데ㅠㅠ너무 힘드네요ㅜ 너무 추운데 열 안오르게하려고 에어컨틀어두고 선풍기쐬고 그러고있어요ㅠㅠㅠ타이레놀꼭챙겨드세요!!

  3. 저도 코로나 걸려서 죽다 살았어요 코푸시럽 타이레놀 받았는데 3일 동안 38.9도 고열에 시달렸어요 타이레놀 650mg 서방정은 효과가 너무 느려서 350mg짜리 같이 처방 받아서 집어먹었어요 하루 3000mg는 먹었는데 그 정도 먹어야 38.2도였어요. 서방정은 너무 느리고 350 또는 500을 먹어야 금방 떨어지는데 대신 효과가 얼마 못 가요 시원한 물수건 이마랑 배에 올리고, 얼음팩 겨드랑이에 끼고, 물 마시고 세수하고 찬물 팔다리 끼얹고.. 3일은 잠 거의 설쳤어요 양수 뜨거울까 봐 엉엉 서럽게 울기도 했는데 지나갔네요 ㅠㅠ

  4. 요즘 코로나 확진맘님들이 너무 많아서 마음이 안좋네요 남일 같지않아서..ㅠㅠ이럴때일수록 아기 생각해서 기운차리시고 입맛없어도 식사 꼭 챙겨드시구요 열만 안오르면 아기는 괜찮아요 열올라가지않게 조심하셔야해요 타이레놀 드시고 물수건으로 수시로 닦아주세요 얼른 쾌차하세요🙏🏻

  5. 저는 지난주에 걸렸는데 타이레놀 처방받아서 드셔보세요! 열이 약먹는다고 바로 떨어지지 않아요. 덥기도 덥고 해서 저는 옷도 다 벗고 있었네요 ㅠㅠ 산부인과에서 코푸시럽이렁 타이레놀 처방받았는데 찝찝해서 저녁에 이틀 두번 먹고, 배도라지즙 달고 살았어요. 유자차같은거 챙겨드세요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