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양수부족

오늘 2차검사 하고 왔는데요. 양수가 바닥이예요ㅜㅜ 물을 안마시는편도 아닌데.... 왜이러는 걸까요? 양수가 없다 늘리신분들 노하우가 있을까요?

댓글

28

  1. 3리터까지도 마셔요. 마니마니 마시라고해서ㅜ다양하게 골라서 마시고 있어요 ㅜ

    1. subcomment icon

      3리터... 대단 하시네요

  2. 저는 동서 한잔티백 보리차도 마시고 오르조 보리차랑 가끔 링티도 하나씩 타 먹어요. 커피는 거의 안 마시다가 요즘 더치커피 물 많이 해서 한잔씩 마시고 있고 과일을 정말 많이 먹어요. 하루에 사과 배 귤 키위 복숭아 하나씩 먹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런가 오늘 양수양 아주 좋다고 칭찬듣고 왔어요!!! 보리차랑 과일 많이 드셔요!!

    1. subcomment icon

      네네~ 부단히 노력해겠어요~ 감사합니다 😍

  3. 사람마다 똑같은 양을 마셔도 수분량이 다르더라구요ㅜㅜ 더많이 드시고 그냥 물은 안들어가서 포카리보다 저칼로리인 토레타, 보리차, 옥수수수염차와 루이보스 생수(맑은얼굴 루이보스)처럼 나온것도 있더라구요! 그거 사서 시원하게해서 수시로 마시고있어요!

    1. subcomment icon

      2주후 너무 걱정 되네요ㅜㅜ

  4. 사람들마다 체내 수분량이 달라요 기초대사량이 다른것과 같아요 물이랑 수분은 많이 먹어서 나쁜건 없어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5. 하루 물 2L넘게 많이 드시라고 하더라구요 아님 수분 많은 과일 섭취하시거나 이온음료도 양수 늘리는데 도움된대요 다만 이온음료는 많이 마시면 당때문에 조금 걱정되서요 물이 최고인것같네요ㅠㅠ

    1. subcomment icon

      그렇지 않아도 루이보스티고 뭐고 물이 최고라고 말씀해 주시긴 했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양수부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