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드니간 집에서 쉬어라 했으면 좋겠지만 그럴분들이 아니여서요ㅎㅎㅎ 갈듯 싶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추석때 시댁가시나요?
담달 추석이 있는 주가 둘째16주 되어가는데요 첫째아인 친가를 가고 싶어해요~ 안정기도 지났고 시댁이 강원도라 가는게 맞는건지 헷갈려서요 시댁가면 맘처럼 쉬기도 어렵고 며느리는 저 하나뿐이라서요ㅜ
댓글
22
저는 차타고 5분 거리라………😅😅 멀면 조금 걱정되시겠어요. 추석 쯤 컨디션 보고 결정하세요..! 추석엔 차도 많이 막히는데..ㅠㅠ 장거리 이동도 이젠 조심스러워지더라고요. 몸이 힘들어져서요🥲
태명이 저희랑 같네요ㅋㅋ

그러네요^^튼튼하게 자랐으면 해서 튼튼이로 지었어용ㅎㅋ
전 입덧때문에 멀미가 심해서 아마 아무데도 안가지싶어요. 장거리 중간에 멀미시작하면 맘대로 약도 못먹고 답없으니까요ㅠㅠㅠ
저도 고민중이여 ㅠㅠㅠ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