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 극복 후 13주 후반 기형아검사!!!!!!!

코로나 극복 후 13주 후반 기형아검사!!!!!!!

코로나때문에 12주에 검사를 못하고 13주 5일차에 막차로 부랴부랴 검사를 했어요 그런데ㅠㅠㅜㅠ주수가 늦으니 당연히 아가가 많이 커서 잘 보일줄 알았더니 저렇게 안보이네요...ㅎ 선생님께서도 잘 안보인다고...ㅠㅠ흑흑.... 13주니까 다리 사이도 확인좀 해볼까~??했는데 어림도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정상이고 목투명대는 1.5래요...ㅎ 1.5면 넘 얇지 않은가요??ㅜ선생님이 정상이라셨으니 그냥 넘어갔어요..ㅎㅎ 그리고 몸무게도 맨 처음 검사하러 갔을때보다 4키로나 빠졌더라구요;;;;입덧은 없는데 말이에요;; 임신 전에 원래 비만이었고...남편이랑 매일 야식에 술먹던걸 끊고 입맛이 없어서 그냥 밥 조금에 과일만 먹고 살았더니 몸무게가 정상체중으로 돌아오는거같아요 ㅋㅋㅋ 임신다이어트 효과가 좋네요.....ㅋㅋㅋㅋㅋㅋ 베동님들 참고 되시라고 잘 안보이는 사진도 함 올려봅니다 ㅎㅎ

댓글

8

  1. 아기들은 다 손으로 얼굴가리나봐요 ㅎㅎ입덧없으셔서 넘 부러워요 ㅠㅠㅠ

    1. subcomment icon

      임신 했다니까 다들 입덧을 물어보시더라구요ㅠ진짜 입덧하면 너무너무 힘들거같아요... 저희 엄마도 입덧이 없으셨다는데 유전인가 싶어요ㅜㅎㅎ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목투명대 1mm 아래로ㄴㅏ오는게 BEST고, 3mm이하면 저위험이라고 하더라고요

    1. subcomment icon

      아하 얇은게 좋은거군요!!!1.5면 조금 아쉽네요ㅜㅎㅎ

  3. 혹시 입체초음파인가요!?

    1. subcomment icon

      정밀초음파라고 하더라구요~!10분넘게 봤는데 저게 최선이에요ㅠㅎㅎㅎ

  4. 저도 임신하고,매일 남편과 마시던 쏘맥을 못마신지 12주가 됐어요.임신확인 당시랑 지금이랑 0.6kg 정도 찐것 같은데..소원이라면,배만 많이 나오고 몸무게는 5kg정도만 쪘으면;;;

    1. subcomment icon

      0.6키로면 거의 같네요!역시 술이 살이 많이 찌나봐요 ㅎㅎㅎ저도 온전히 애기만큼만 쪘으면 좋겠어요ㅠㅎㅎ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