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다음주 1차기형아 검사하는데 저도 떨리네요 ㅜㅜ 건강하게만 자랐으면...애기 너무 귀여워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차 기형아 검사하구왔어요

3주전갔을땐 젤리곰이더니 어느새 아가의모습으로 뿅 변해있었어요!! 검사전에 뭔가 떨리고 걱정됬는데 목투명대도 1.03 나와서 안도했어요 ㅎㅎ 1차기형아 앞두신 분들 모두 이쁜 아가 보시고 올 수 있을 거에요!!! 아기가 딸인지 아들인지 궁금하긴하지만 건강하게만 태어났으면 좋겟네요~!!
댓글
22

감사합니당 ㅎㅎ아가들 모두 건강하게 만나묜좋겟어요!!
전 내일 검사 받아요! ㅎㅎ 꼼꼼이 예쁘게 누워서 사진 찍었네요:) 콧대도 살아있고 넘 귀여워용🤗 저도 꼼꼼이처럼 예쁜사진 보길!!! ㅎㅎㅎ

낼 이쁘게 잘 큰 아가 보시고 오실거에요^-^
와 콧대도 살아있고 넘 귀엽네요 ㅎㅎㅎ 투명대 1.03도 괜찮은거죠??저도 1.5가 나와서 3에 가까워야 좋은건줄알고 걱정하고있었어요ㅠㅎㅎㅎㅎ

네 3이하여야 된다고 들은것 같아요...걱정안하셔도될듯해요 ㅎㅎ
저랑도 예정일 똑같네요 반가워요 :-)

반갑습니당 ^.^
저도 예정일이 2/20인데 ㅎㅎ 반갑습니다 건강 잘 챙기셔요!

네 건강관리 열심히 해요 우리 ㅎㅎ반갑습니당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