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이 건강하게 잘 크고 있네요:) 1주일이나 빠르다니 ㅎㅎㅎ👍👍 자세도 너무 귀엽네요~ 사진 공유해쥬셔서 감사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3일입니당~

얼굴이 12일전에 비해 많이 빵빵해졌네요ㅋㅋㅋㅋ 맨날 활발히 움직이다가 오늘은 자나봐요ㅋㅋ 손가락 10개 다 보여줬어요ㅋㅋ 14주 3일에 신랑이랑 오면 성별 알 수 있다고 하네요ㅋㅋㅋㅋㅋ 오늘도 13주3일 크기 7.29cm로 1주일 크게 나왔어요~ 오늘로 글로블린주사 끝! 5번의 긴 여정이었답니다ㅋ 크녹산은 14주까지만 맞는다고 마지막 12개처방해주셨어요ㅋㅋ자임인데도 여러예방치료 잘 견뎌준 짱이에게 넘 감사할뿐입니다ㅋㅋㅋ 저거 탯줄..사직찍은 각도때문에 저렇게 보이는거겠죠?ㅋㅋ 사진보고 어? 왜 탯줄이 연결안되있어! ㅠ라고 생각을 잠시ㅋㅋㅋ
댓글
6

감사합니다~~ㅎㅎㅎ 오늘은 안움직여서 살짝 아쉽지만 얘도 쉬어야죠ㅎㅎㅎ
와 사진 넘 잘나왔어요!!ㅎㅎㅎ

팔이 길어져서 얼굴까지 갔어요ㅎ 지난번에는 목까지밖에 안가더니ㅎㅎ
아기가 트렌드를 아나봐요!! 우투더영투더우~ 자세처럼 보여요ㅋㅋㅋ 귀여워라😍

그러게요ㅋㅋㅋㅋㅋㅋ이제 눈치챘네요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