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구나무서고있는거 넘 귀여워요 ㅎ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6일 됬어요!!

ㅠㅠ 입덧 이랑 역류성식도염까지와서 오늘 병원가는날 아닌데 약 처방 받고 초음파도 같이 보고왔어요.ㅎㅎ 신기해요
댓글
6

ㅎㅎ ㅎ 귀엽죠ㅎ감사합니다
ㅎㅎ 귀엽게 누워있네요 :) 입덧… 고생 많으시겠어요~~ 얼른 지나가길 바래봅니당!! 사진 공유해쥬셔서 감사해요🤗

감사합니다 모두모두 임산분 분들 화팅 하게요~^-^
잉?!?!?! 애기가물구나무 스고있는건가요 ?!?!?! ㅋㅋㅋㅋㅋㅋ모야모야 기엽고 신기해요!!

그러니간요 ㅎ 주변에서도 그러네요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