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약국에서 추천해준 고운자임맘 먹고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영양제 다들 뭐드세요?
저는 차병원 마더스케어 올인원 플러스 먹는중인데 진짜 토할거같아요.. 다른 영양제도 이렇게 냄새가 심하나요? 🥹😭
댓글
9
저도 2통을 한번에 사서 먹고있는데 ㅠㅠ 저만 역한게아니군요… 차병원에서 만든거라 믿고 샀는데 ㅠㅠ 윗칸에 든 비타민 먹을 때 마다 너무 힘들어요…
역시 저만 그러는게 아니었네요ㅠㅠ 일단 먹기 시작한거라 뭐 바꾸기도 뭐하고... 해서 울며겨자먹기로 먹고 있는데.. 그냥 겨자를 먹는게 더 낫기도... 저는 보리차 찐하게 끓여서 물 머금고 약 먹고 바로 삼켜버려요.
저도 이거먹고있는데 이거먹어서 오전에더울렁거리는걸까요?ㅠ
뉴트리라이트 먹어요 ㅎ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