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좋아해서 게임해요 ㅋㅋㅋ원래도 코로나때문에 집에만 있었는데ㅜㅠㅜㅠㅜ마크라메 하거나 뜨개질 하거나 팔찌만들기 했었는데 이제는 귀찮네요ㅋㅋㅋ마크라메는 먼지도 많이 날려서 ㅋㅋㅋ그냥 폰보고 게임하고 그래요ㅠㅠㅜㅠㅜ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일안하시는 맘님들은~~
일안하시는 맘님들은 하루를 어떻게 보내시나요~? 혹시 코로나도 무서워서 집에만있는데 ㅜㅜ 집에만있으니 쳐지는거같네요 다들 머하면서 하루보내시나요
댓글
20
강아지 산책 하는거 말고는 하루종일 누워서 티비 보네요ㅠㅠㅎㅎ티비도 이제 볼게 없어요🤣
남편이 레고사줘서 레고만들고 요리하면서 보내요 ㅋㅋ집청소하고 요리하고 냉장고정리하고 계속 누워있긴해요
티비봐용~➰ 멍멍이 산책해주고 애견카페 가서 놀다와요 ㅋㅋ 배나오고 애기낳으면 애견카페 노키즈존이라 못가서 ㅠㅠ

반려견있으면 그래도 시간잘갈꺼같아요ㅎㅎㅎ
일 다닐때 못봤던 드라마들 정주행하고ㅎㅎ낮잠 푹 자고~남편 쉬는날에는 근교드라이브 가거나 근처 맛집.카페 데이트해요~노는게 젤 좋아서 잠만 자도 좋네요ㅎㅎ

ㅋㅋㅋ집이잘맞나봐용ㅎ 부럽~~님따라 저도 좀 행복하게 있어야겠어요ㅜㅜㅋㅋㅋ놀면좋은건데 이행복을 즐기질못하네여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