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자궁외임신으로 한쪽 나팔관 떼어냈는데도 둘째가 찾아와줬네요^^ 행복하세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5일!

드디어 기형아 검사1차 마치고 이제 결과를 기다리네요. 노산...선근증에 나팔관도 한쪽 막혀있다고 해서 걱정이 많았는데 그래도 인공수정 1차에 엄마 아빠 덜 힘들라고 일찍 와준 복댕이 💓 이제 같이 행복하게 지내보자!^^
댓글
2

감사합니다! 우뚝님도 행복하세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