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어제 14주3일차 2차 기형아 검사전에 넘 궁금해서 한번갓는데 ㅠㅠ 아직 알수없다구 안알려주네여 ㅠㅠ 궁금...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2월 예정이신분들이 다여기계셨군여

비슷한 주차에 비슷한고민들 글보니까 넘반가워용ㅋㅋㅋㅋㅋㅋ 자주와야겠어여👀 2주전에 1차기형아 검사하고 병원가기까지 2주남앗는데 시간이너무안가네료,,, 2주뒤에 가믄 성별알려주신다는데 늠나궁금해요!!! 혹시 각도법고스님계실까봥 촘파두 투척해봅니다..🥹
댓글
4
저도 2주후에 나온대요ㅎ 오늘 12주 3일이지만 13주3일크기로 아주 잘크고 있어요ㅎㅎㅎ
전 이번주에 1차 기형아 검사하러가요 넘 긴장되네요 성별이 13주정도에 나오나요?? 넘 궁금하네요
조심스레 아들유추해봅니다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