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첫찌한테옮아서 장염이였는데ㅜㅜ 산부인과에서 약처방해줘서 먹고괜찮아졌어요 병원마다다다른거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설사하시는분중 약먹으보신분?ㅜㅜ

13주차 임산부에요ㅜㅜㅜ 3일내내 뭐만먹으면 설사하는데ㅜㅜ 죽먹어도 설사하고ㅜㅜㅜ 어뜨케해야하나여ㅜㅜㅜㅜㅜ 산부인과를 가바야하는건지ㅜㅜ
댓글
4
임산부 설사약 안전한거 없대요ㅜ 유제품, 찬음식 덜먹고 효소먹으니 좀 낫더라구요
저희 원장님은 변비보단 설사가 나아요 라고 한마디 하셨어요
장염아니신가요ㅜㅜ..오모나 근데 13주 애기가 이렇게 컸나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