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마스크팩도 고려해야하는지 완전 몰랐어요; 덕분에 정보 얻고 가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마스크팩 해도 되나요?
오늘 1차 기형아 검사하고 니프트 검사까지 의뢰해놓고 왔는데 담당 의사쌤이 이제 안정기라고 조금씩 운동해고 되고 파마 해도 되고 화장품 다 괜찮고 부부관계도 해도 돼요 라고 하셨는데.. 마스크팩 그럼 해도 되는지 궁금하네요 ㅜ 이걸 못 물어보고 왔네요.. 혹시 아시는 분 있으실까요?
댓글
4
오.. 평소 바르는 화장품은 계속 쓰긴 했는데 마스크팩도 가능한지 몰랐네요 ㅋㅋ 모델링팩도 되는지 여쭤봐야겠어요 ㅎㅎ
저는 마스크팩 매일해요! ^_^
어머나 파마도 해도된대요?? 쿨한 쌤이시네용ㅎㅎ 저는 마스크팩 매일 하는데… 성분까지 신경쓰면 넘 스트레스 아닌가용 ㅠㅠ 마스크팩이 기초케어 성분이랑 비슷하니까 무리 없을거에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