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유기농농장에서 씨앗부터 완제품까지 모두 철저하게 관리하는 뉴트리라이트 먹고있어요~! 일단 종합영양제랑 비타민C, 칼슘마그네슘비타민D, 오메가3, 아연구리셀레늄, 철분, 비타민B군, 유산균 먹고있어요!!저기에 엽산은 조금씩 들어가있어서 따로 안먹구요 ㅎㅎ 아무래도 임산부는 기초영양이 중요하니까요ㅜㅎㅎ밥은 거의 안먹고 영양제로 배채우고있네요..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영양제랑 철분제 추천해주쎄요!!
안녕하세용 !! 오늘 12주4일차 되는 소망맘임댜!! 다름이 아니구 혹시 철분제는 몇주차부터 섭취해야 될까요 ?? 누어있다가 일어나면 조~금 픽! 어지러움? 있는데 견딜만해서..!!! 견뎌보구 있는데 제가 기억하기론 16주?쯤 철분제 먹는거같은데 혹씨 철분제 복용시기나 이제13주차 바라보고 있는데 추천해줄 영양제 등등등 !! 다 추천해주세요!! 오메가3 도 먹으면 좋다는데.. 제가 잘 몰라서요 ㅠㅠ 도와주세욤 ~~~~!!!!!!🥺🧡🧡
댓글
9
저도 12주 2일차 맘이에요ㅋ 철분제는 16주부터 먹긴하는데 좀 일찍먹어두된데요ㅋ혹시 변비있으심 액상철분으로 드시는게좋아요 볼그레, 닥터맘스 액상철분이요 ㅋㅋ오메가3도 식물성으로 드심좋고 500mg이상드시는게좋아요 비타민D는 계속 필수로 드셔용ㅋ

우와 ㅠㅠ 어쩜 이렇게 똑똑하고 똑부러지셔요... ㅠㅠ 초보맘에게 너무너무 힘이됩니댜 ㅠㅠ 감사해요 액상철분 꿀팁..❤ 감샴댜 🙇🏻♀️🙇🏻♀️

임신준비기간이 길면서 영양제 공부를 좀 많이했어요ㅋㅋㅋ

ㅠㅠ 엽산은 13주까지만 먹나요..?! 그뒤로 계속 복용해도 되는거죠?! 혹씨 오메가3는 어떤거 생각하구 계신가요 ㅠㅠ ?!?!???🥲

엽산은 철분이랑 같이 먹으면안되서 철분드시기 시작하면 엽산은 이제 그만드시면되구요. 오메가는 아직 결정못했어요ㅋ뭘먹을지ㅋㅋ전엔 쁘띠앤식물성오메가 먹었는데 이번엔 아직 미정이네요ㅋ

엽산은 임신 후 3개월까지만 먹어도 되요~~ 신경계가 만들어지는 과정에서 필요한 영양소니까요
엇 저는 12주2일차 소망이에요ㅎㅎ 반갑네용 철분은 16주부터 먹을 계획이구요 임신 알고부터 5가지 먹고 있어요~~ 엽산800 포함된 종합영양제, 오메가3, 유산균, 추가 비타민D, 질유산균 이렇게요 "닥터 퍼스트맘" 꺼 먹고 있어용

허어어엇 ~~!!! 저랑 태명이 똑같으신분 처음뵈요 !!!! 반가워요!! ㅋㅋㅋㅋㅋㅋ 오메가3 랑 많이 챙겨드시는군용.. 저는 엽산,비타민D,유산균... 이렇게만 .. ㅠㅠ많은 공부가 필요해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