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영양제랑 철분제 추천해주쎄요!!

안녕하세용 !! 오늘 12주4일차 되는 소망맘임댜!! 다름이 아니구 혹시 철분제는 몇주차부터 섭취해야 될까요 ?? 누어있다가 일어나면 조~금 픽! 어지러움? 있는데 견딜만해서..!!! 견뎌보구 있는데 제가 기억하기론 16주?쯤 철분제 먹는거같은데 혹씨 철분제 복용시기나 이제13주차 바라보고 있는데 추천해줄 영양제 등등등 !! 다 추천해주세요!! 오메가3 도 먹으면 좋다는데.. 제가 잘 몰라서요 ㅠㅠ 도와주세욤 ~~~~!!!!!!🥺🧡🧡

댓글

9

  1. 저는 유기농농장에서 씨앗부터 완제품까지 모두 철저하게 관리하는 뉴트리라이트 먹고있어요~! 일단 종합영양제랑 비타민C, 칼슘마그네슘비타민D, 오메가3, 아연구리셀레늄, 철분, 비타민B군, 유산균 먹고있어요!!저기에 엽산은 조금씩 들어가있어서 따로 안먹구요 ㅎㅎ 아무래도 임산부는 기초영양이 중요하니까요ㅜㅎㅎ밥은 거의 안먹고 영양제로 배채우고있네요..ㅋㅋ

  2. 저도 12주 2일차 맘이에요ㅋ 철분제는 16주부터 먹긴하는데 좀 일찍먹어두된데요ㅋ혹시 변비있으심 액상철분으로 드시는게좋아요 볼그레, 닥터맘스 액상철분이요 ㅋㅋ오메가3도 식물성으로 드심좋고 500mg이상드시는게좋아요 비타민D는 계속 필수로 드셔용ㅋ

    1. subcomment icon

      우와 ㅠㅠ 어쩜 이렇게 똑똑하고 똑부러지셔요... ㅠㅠ 초보맘에게 너무너무 힘이됩니댜 ㅠㅠ 감사해요 액상철분 꿀팁..❤ 감샴댜 🙇🏻‍♀️🙇🏻‍♀️

    2. subcomment icon

      임신준비기간이 길면서 영양제 공부를 좀 많이했어요ㅋㅋㅋ

    3. subcomment icon

      ㅠㅠ 엽산은 13주까지만 먹나요..?! 그뒤로 계속 복용해도 되는거죠?! 혹씨 오메가3는 어떤거 생각하구 계신가요 ㅠㅠ ?!?!???🥲

    4. subcomment icon

      엽산은 철분이랑 같이 먹으면안되서 철분드시기 시작하면 엽산은 이제 그만드시면되구요. 오메가는 아직 결정못했어요ㅋ뭘먹을지ㅋㅋ전엔 쁘띠앤식물성오메가 먹었는데 이번엔 아직 미정이네요ㅋ

    5. subcomment icon

      엽산은 임신 후 3개월까지만 먹어도 되요~~ 신경계가 만들어지는 과정에서 필요한 영양소니까요

  3. 엇 저는 12주2일차 소망이에요ㅎㅎ 반갑네용 철분은 16주부터 먹을 계획이구요 임신 알고부터 5가지 먹고 있어요~~ 엽산800 포함된 종합영양제, 오메가3, 유산균, 추가 비타민D, 질유산균 이렇게요 "닥터 퍼스트맘" 꺼 먹고 있어용

    1. subcomment icon

      허어어엇 ~~!!! 저랑 태명이 똑같으신분 처음뵈요 !!!! 반가워요!! ㅋㅋㅋㅋㅋㅋ 오메가3 랑 많이 챙겨드시는군용.. 저는 엽산,비타민D,유산균... 이렇게만 .. ㅠㅠ많은 공부가 필요해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