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냥 미리 먹고있어요 ㅎㅎㅎ약간 핑 하는거같아서요 ㅎ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
14주~16주부터 먹으라던데 지금 13주인데 핑도는 느낌을 처음 느끼고있어요,,,, 아님 다들 벌써 드시고계시나용 🫠
댓글
8
저는 원래 살짝 빈혈기운이 있어서 초기부터 철분 챙겨먹고 있었어요. 그런데 14주차가 되니 정말 띵-! 하는 느낌이라고 할까나ㅠㅠ 두통도 아닌 듬뿍맘 말씀처럼 핑도는 느낌이 종종 들더라고요… 그럴 땐 최대한 가만히 있으려고 하고 쉬려고 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에 임산부 주기별 먹어야 하는 영양제 검색하니깐 표로 잘 나와있더라고요ㅎㅎ 보시고 의사선생님이랑 상담 받아보세요~ 산모마다 증상은 케바케이니깐요✨
저는 13주때부터 먹었어요 ㅎㅎ 의사쌤한테 따로 물어보진 않았고 이곳저곳 검색 하니까 16주부터 라고 되어있긴한데 임신어플 등등에서는 13주부터 먹어도 된다고 되어있더라구용ㅎㅎ
의사선생한테 물어봐야겠어요 저도 요새 현기증 나네요
저는 임신 초기부터 거의 철분 먹고있고 보건소에서 6주때 많이 줬는데 그때부터 계속 먹고 있어요. 수치는 다 정상인데 원래 현기증이 좀 있어서 미리 먹었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