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4주 간격 진료

11주5일차에 1차기형아 검사 마치고 15주5일차에 진료받으러 오라고 하셨는데, 현재 13주2일차구요. 다음진료까지 2주이상이나 남았는데 궁금하기도 하고 걱정도 되고🤨🤔 다들 4주 간격 진료이신가요? 어떻게 참으시나요 다음진료까지??🙄😬

댓글

17

  1. 난 귀찮지 않은데ㅠㅠㅠ ㅋㅋㅋ 병원을 이렇게도 가고싶은 적은 없었는데ㅠㅠㅠ 매일 병원지나가명서 우리 팔공이 보고싶다ㅠㅠ 보고싶다ㅠㅠ 이 생각만 하네요ㅠ 2주간격이 제일 좋은데ㅠ 왜 4주ㅠㅠㅠ

    1. subcomment icon

      촘파볼때마다 배에 갖다대니 애기가 귀찮을까봐 4주인가봐요ㅎㅎ 저도 2주가 딱좋은것같아요~~ 궁금궁금ㅎㅎ 초음파가 색도 보여주면 좋겠다 상상해요 가끔ㅎㅎ

  2. 직장근처 개인병원으로 2주마다 가서 보고있어요ㅎㅎ 4주마다 오랬는데 출산병원가기는 민망해서ㅎㅎ

    1. subcomment icon

      그럼 개인병원은 질촘파로 안보시고 첨부터 배촘파로 보셨나용? *.*

    2. subcomment icon

      9주까지는 질촘파로 보더라구요~~ 지금은12주라 배로 보구요ㅎㅎ 언제든지 아기 궁금하면 보러 오라그러고 질문도 많이 받아주시고 출산병원보다 넘 친절했어요

    3. subcomment icon

      10주 지나고 질촘파로 보면 아기한테 안좋아서 배로 보는거라던데요 의사쌤이 초진이라고 무조건 질촘파 안할꺼에요 주차에 맞춰서 보는거일텐데용.. 한번 전화해보고 동네병원 가보셔요~~

    4. subcomment icon

      네 감사합니다 😍👍🏻

  3. 저도 그 4주 기다리느라 목이 빠질 지경이네요~~~ 아가 자주 보고 괴롭히면 안되지하고 꾹 참고 있는데 넘나 보고싶네요ㅠㅜ

    1. subcomment icon

      그죠ㅎㅎ 한번씩 세이베베로 헛헛한 마음을 달래봅니다~~

  4. 저도 4주마다 가는데 선생님이 4주뒤에 보자고 하면 아무문제 없다는거니까 걱정하지 말라 시더라구요~ 뭔가 이상이 있고 이벤트가 있어야 자주 보자 하는거니 아가가 잘 자라고 있구나....라고 생각하세요^^ 그래도 걱정되거나 너무 궁금하면 가보셔도 됩니당 ㅎ

    1. subcomment icon

      그죠~~ 큰복통이나 출혈없으니 이벤트없으니 잘자라고 있는거겠죠? 좀 기다려봐야겠어용!!

  5. 저는 너무 궁금해서 가까운 병원이라도 한번씩 내원해요~~^^; 못참겠어영ㅋㅋ

    1. subcomment icon

      저희동네 가까운병원은 처음오면 질초음파부터 한데서 안가게되더라구요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