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귀찮지 않은데ㅠㅠㅠ ㅋㅋㅋ 병원을 이렇게도 가고싶은 적은 없었는데ㅠㅠㅠ 매일 병원지나가명서 우리 팔공이 보고싶다ㅠㅠ 보고싶다ㅠㅠ 이 생각만 하네요ㅠ 2주간격이 제일 좋은데ㅠ 왜 4주ㅠ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4주 간격 진료
11주5일차에 1차기형아 검사 마치고 15주5일차에 진료받으러 오라고 하셨는데, 현재 13주2일차구요. 다음진료까지 2주이상이나 남았는데 궁금하기도 하고 걱정도 되고🤨🤔 다들 4주 간격 진료이신가요? 어떻게 참으시나요 다음진료까지??🙄😬
댓글
17

촘파볼때마다 배에 갖다대니 애기가 귀찮을까봐 4주인가봐요ㅎㅎ 저도 2주가 딱좋은것같아요~~ 궁금궁금ㅎㅎ 초음파가 색도 보여주면 좋겠다 상상해요 가끔ㅎㅎ
직장근처 개인병원으로 2주마다 가서 보고있어요ㅎㅎ 4주마다 오랬는데 출산병원가기는 민망해서ㅎㅎ

그럼 개인병원은 질촘파로 안보시고 첨부터 배촘파로 보셨나용? *.*

9주까지는 질촘파로 보더라구요~~ 지금은12주라 배로 보구요ㅎㅎ 언제든지 아기 궁금하면 보러 오라그러고 질문도 많이 받아주시고 출산병원보다 넘 친절했어요

10주 지나고 질촘파로 보면 아기한테 안좋아서 배로 보는거라던데요 의사쌤이 초진이라고 무조건 질촘파 안할꺼에요 주차에 맞춰서 보는거일텐데용.. 한번 전화해보고 동네병원 가보셔요~~

네 감사합니다 😍👍🏻
저도 그 4주 기다리느라 목이 빠질 지경이네요~~~ 아가 자주 보고 괴롭히면 안되지하고 꾹 참고 있는데 넘나 보고싶네요ㅠㅜ

그죠ㅎㅎ 한번씩 세이베베로 헛헛한 마음을 달래봅니다~~
저도 4주마다 가는데 선생님이 4주뒤에 보자고 하면 아무문제 없다는거니까 걱정하지 말라 시더라구요~ 뭔가 이상이 있고 이벤트가 있어야 자주 보자 하는거니 아가가 잘 자라고 있구나....라고 생각하세요^^ 그래도 걱정되거나 너무 궁금하면 가보셔도 됩니당 ㅎ

그죠~~ 큰복통이나 출혈없으니 이벤트없으니 잘자라고 있는거겠죠? 좀 기다려봐야겠어용!!
저는 너무 궁금해서 가까운 병원이라도 한번씩 내원해요~~^^; 못참겠어영ㅋㅋ

저희동네 가까운병원은 처음오면 질초음파부터 한데서 안가게되더라구요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