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넷째 임당은 또 재검을..

셋째 낳고 23키로 빼는 와중에 덜컥 넷째!ㅋㅋ 살 빼고나니 임신해서 찐당황! 신랑이랑 서로 말없이 임테기만 보고 ㅎㅎ 그래도 신랑이 잘 키워 보쟈며ㅋ 그래서 넘 든든했어요~ 살 빼는 중이라 임신하니 먹덧처럼 계속 음식을 달고살았는데.. 임당은 당연히 걸릴꺼라고 생각했어요ㅡ 둘째ㆍ셋째 임당이여서ㅎ 어제 임당했는데 136 ? 잉? 저 통과예요? 했는데.. 아니요~ 임당 이력이 있어서 130이 커트라인이라며ㅋㅋ 오늘 바로 재검해요ㅎㅎ 넷째한테도 미안하네요.. 엄마땜시 괴롭게해서.. 임당 재검은 세번째인데도 괴롭네요ㅎ 병원에 4시간 있어야해서..ㅎ 이번에도 관리 잘해야겠어요ㅋ

댓글

23

  1. 와우 넷째 ㅎㅎ멋져용 저도 넷째까지 욕심이나지만 ㅎㅎ 아직 이제 첫째라 ㅎㅎㅎ 내일저도재검이네여 ㅠㅠ 통과되시길 ㅎㅎㅎ 힘내세용!!

  2. 저는 다섯째... 재검이요ㅠ 원래 혈압이높았는뎅ㅠ 화욜가서 받아브니 높게나왔다고... 담주에다시 재검받아용ㅠ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그랬구나. 혈압이랑 당뇨랑 친구라서 그런가봐요ㅡ 한방이님도 화이팅! 꼭 재검 통과하길 바래요^^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우와 도담님!! 진정한 애국자 넷째라니!!! 초산도힘든데 너무너무 존경스러워요 ^^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고맙습니다. 트니맘님^^ 너무 감사드려요~~트니맘님도 화이팅! 입니다ㅎ

  4. 넷째..우오ㅓ오! 재검에 통과하시는분들 많대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ㅎㅎ재검 아직 통과 되었지는.. 몰라요~~

  5. 와!! 넷째 정말 대단하세요~~~~ㅠㅠ 진짜 진짜 이쁘겠어용!! 네찌들의 성별이 궁금해욘〰️😊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네~~넷짼 진짜 시간이 어찌 흘러가는지 모르겠어요ㅎ 우리는 딸ㆍ아들ㆍ딸이구 넷째는 예쁜 공주랍니다ㅎ 낳음 낳을수록 더 이뻐요ㅎ

    2. subcomment icon

      오왕ㅋ!! 너무 다 이쁠 거 같아요💓 낳으면 낳을수록 이쁘다니ㅜㅜㅜ 하나만 낳을까했는데 또 낳아야겠어요ㅠㅠ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넷째 임당은 또 재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