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아니길 빌어요ㅜㅜ 하루씩 걸러서 해보세요!! 그리고 코보다는 목으로 하는게 더 정확하게 잘나온데요!! 그리고 면역이 중요한거같아요ㅜㅜ 저 남편이 코로나였을때 같이자고 생활했는데 전 음성이였어요ㅜ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 ㅠㅠㅠ
일요일에 잠깐 엄마집을 갔는데 저녁에 전화와서는 코로나 양성이라고 떴다는거에요ㅠㅠ....마스크벗고 잠깐 쉬다왔는데 우선 벗었다는걸로 위험한 상황인데 ㅠㅠ 일요일부터 오늘 까지 자가키트 하고있는데 계속 음성이거든요 ? 근데 재채기랑 목 칼칼하고 두통도 있는데 원래 축농증을 앓고 있었는데 코로나랑 같은 느낌일까요.......... 느낌은 비슷해서요.. . 곧 이비인후과 가려고하는데 진짜 코로나면 막차 제대로 타는거라 제발 아니길 바래서요 ㅠㅠㅠㅠㅠㅠㅠ
댓글
10
코로나 재감염으로 최근 4일전에 다나았는데요 전 타이레놀안듣는 사람이라 죽다살아났는데...진짜임산부는 해줄게없다고하여 더조심해야해요 저는 옷싹벚고 열내리고 ㅜ.ㅜ 넘힘들엇어요 5일지나니 후각이조금돌아왓어요 재감염이여서 인진모르겟지만 그전엔 약을먹을수잇엇고 이번엔 임신중이라 못먹어서 그랫는지 온몸이 바스라지고 목이따이는고통이엇어요 정말 ㅜㅜ조심하세요....
저는 자가키트 코로햇을땐 한줄이였는데, 초반에 증상은 있는데 안뜰때는 목으로 해보라는 말이 있더라구요. 코로나가 목으로 시작해서 코로 올라가는거라고! 그래서 목젖쪽 살살 긁어서 검사했는데 바로 양성 떠서 항원검사하구 20일부터 격리했었네요ㅜㅜ
요즘 은근 여기저기서 많이 나오네요ㅜㅜ 가볍게 앓고 지나가는 경우도 있다지만 안걸리셔야 해요ㅜ 진짜 코로나 너무 스트레스예요ㅜㅜ 아니길 같이 빌어요ㅜ
저도 7월에 토요일에 마스크벗고 엄마만났는데 월욜에 확진돼셨거든요 근데 같이 사는 아빠랑 동생도 안옮고 저도 안걸리고 넘어갔어요 잘넘어가시길 바랄께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