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실업급여

혹시 받은 엄마분들이나 받을계획이신 엄마분 계신가요ㅜㅜ제가 이번에 끝나서 신청하러가면 끝인디 고민이네요ㅜㅜ 요새 까다로워졌다거해서.. 임산부인거 티는 잘안나요 큰 티 입으면!! 애기 낳고가면 준비할서류들도 생기고 그래서 그냥 전에 다 받아놔버리고싶거든요ㅜㅜ 전화해서 여쭤보니 4차받을때부터 면접 두번씩이하고 하더라구요? 처음부터 그랬으면 힘들텐데 4차부터라길래 빨리 해버리고싶은데 엄마님들 생각은 어떤가여ㅜㅜ

댓글

12

  1. 저 신청하러가서 임신중이라 힘들거같아서 연장신청햇어요 ㅋㅋㅋ 나중에 애낳고 가서 다시 하려구요!

    1. subcomment icon

      서류 복잡한데 그렇게 하시려구용 ㅜㅜ?(

    2. subcomment icon

      서류뭐없던데여 ㅠ 준거 서명하고 나중에 다시하거싶을때 와서 다시 신청하면된데여! 아 애기 태어난거 출생증명서나 아니면 등본때서 가져오면된데여 ㅋㅋ

  2. 저는 11월말 출산예정이구 9월부터 일은 그만두는데 받을 수 있을까요 ??? ㅠㅠ

    1. subcomment icon

      실업급여 대상인지 확인후 신청해보세요.

  3. 저는 받고 있어요. 임신으로 퇴사시 실업급여 유예하면 최장 3년까지 연장가능하다고해요 그러나 제출 서류가 많고 복잡하더라구요. 이왕이면 지금 받는게 낫다 싶어서 계약만료로 받고 있습니다. 출산후엔 남편쪽으로 부모급여까지 받아야쥬.

    1. subcomment icon

      저도 그래가지고 빨리 할생각이거든요ㅜㅜ서류 하는게 복잡해서ㅜㅜ 11월 출산인데 혹시 그 전에 끝나시나요 실업급여는?

    2. subcomment icon

      엇 저는 11월에 출산즈음에 끝나요. 고용법엔 임산부도 일할 수 있다고 되어있어요. 다만 고용주가 임산부는 안뽑으시겠죠.

  4. 7월 1일이후 신규신청자는 취업활동 2회중에 구직활동 1회 필수예요.. ㅠㅠ 원서내고 면접도 보러다니셔야될텐데ㅠ 힘드시지않을까요?

    1. subcomment icon

      알아봤는데 1차엔 영상이랑 출석하고 끝나고 취업활동도 사람인이나 그런곳에서 해두된데용ㅎㅎ!! 4차부터 2번이라는거같던데ㅜㅜ

  5. 받을 수 있는거 다 받읍시다!!

    1. subcomment icon

      그러니까요!!!! 그럴생각이에요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