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붓기!

몇갤차쯤에 많이 부으셨나용 ㅜㅜ 저는 초기에 종아리가 미틴듯이 아프고 붓다가 남편이 압박밴드 사줘서 좀 쓰고하니까 많이 나아지더라구여!! 그리고 높은 왕배게 발 올려놓고자고 해서 그런가 지금 7갤차인데 많이 안붓는거같더라구여ㅜㅜ 엄마들이 엄청 붓는다 반지도 다 빼놔라 하시는데 제가 워낙 악세사리 좋아해서 팔찌 반지 다 하고있는데 미리 빼둬야할까요ㅜㅜ 25주4일차인데 아직 빼고 껴보고 하는데 괜찮거든요!! 근데 제가 안빼고 매일 끼고있어서 언제 한번에 훅 붓다가 못뺄까봐 걱정이긴한데ㅜㅜㅋㅋㅋㅋ 엄마님들은 언제부터 빼두셨나여?

댓글

17

  1. 저는 25주차부터 손발이 붓기가 올라와서 다리를 높게하고 잤더니 좀 내려가다가 지금 27주 들어섰는데 올려놓고 자도 붓기가 조금씩 올라오는 기분이예요.. 저도 압박붕대 알아봐야겠네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압박붕대 강추에여ㅠㅠ 진짜 종아리때문에 잠못자고 일어나서 스트레칭하고 그런정도였는데 많이 나아졌도든요ㅜㅜ 시엄니 집에서 공기압마사지까지 훔쳐왔어요ㅜㅜㅋㅋㅋㅋㅋ

    2. subcomment icon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엄마부터 살고 봐야죠 너무 힘드네요..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전 첫째때 하나도 안부어서 애기 낳으러 들어가기 전에 반지 뺐는데 두찌는 요즘 아침저녁으로 좀 붓더라구요 반지가 원래 여유있어서 뺄정도는 아닌데 좀 지켜보고 빼야할정도면 빼려구요 ㅎㅎ

    1. subcomment icon

      ㅎㅎㅎ마르신편이신가봐요ㅜㅜ!!!! 부러워용..사람마다 다 다르긴한가봐요ㅜㅜ 저도 안붓고 그랬으면 좋겠네려ㅜㅜ흑

  3. 전 24주찬데 오래 서잇거나 걷거나 앉아잇으면 다리랑 발이 좀 부어요. 다른덴 아직 괜찮은거같아용~

    1. subcomment icon

      부기가 제일 걱정이네요ㅜㅜ 저는 집순이라..집에만 박혀있는데도 쑤셔요ㅜㅜ흑

  4. 아직까지 크게 붓진 않지만 오래 서있는 날엔 다리가 좀 붓는거 같더라구요🥲 언제 확 부을지도 모르고 반지도 더 부우면 불편해질거 같아서 저는 빼놓고 필요할때만 끼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따로 뭐 하시는건 없어용 ㅜㅜ? 종아리 압박 같은건 안하시나봐요!! 그건 효과 좋던뎅 ㅜㅜ

    2. subcomment icon

      종아리 압박 스타킹은 받아놨는데 가끔 그냥 하는데 저렇게 오래 서있어서 아픈날엔 차라리 공기압 마사지기로 풀어줘요! 그럼 좀 낫더라구요 ㅎㅎ

  5. 저는 6개월부터 부엇어요🤣 요즘은 관리하니까 덜 부어요 반지는 저녁에 빼두고 아침에 일어나서 안부엇으면 껴요

    1. subcomment icon

      어떻게 관리하시나용ㅎㅎ??

    2. subcomment icon

      저는 야식을 못 참는데.. 야식 먹기 전에 항상 과일이나 샐러드로 미리 배 채웠어요! 그리고 짜게 먹은날은 저지방 우유 한팩 마시고 잤고, 주 4일 이상은 1시간 정도 산책했어요!! 근무 중에는 압박스타킹 꼭 신었구요! 휴.. 그렇게 매일 과일먹어서 임당재검 걸렸나봐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