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배가 콕콕 아팠다 안아팠다 간헐적으로 그래요. ㅠ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5주차 생리통같은 통증ㅠ
저번주부터 배가 생리통같이 아파요 출산햇던 친구한테도 물어봣는데 자궁이 커지려고 아픈거라고 3-4일이면 괜찮아 질거라고 그랫는데 저는 일주일정도 된거같은데 아파요 심하게 아프진 않은데 신경쓰이는 정도 걱정되기도 하고 계속 아픈것도 아니고 아팟다 안아팟다 그래요 저처럼 생리통 같은 통증 잇엇나요?
댓글
10
안아프면 더 걱정되요 .. 집잘짓다가 멈췄나바요 6주차인데 안아파졌어요. 아파도 걱정안아파도걱정ㅠ
저두 계속 그러네용
저는 간혈적으로 그런식으로 아파서 처음에 걱정햇는데 갠찮다고 허셧어요^^
전 3주차부터 6주차인 지금 매일 생리통 있는 느낌이에요. 강도만 다르지… 묵직한 느낌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