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축근무신청때문에 아기집보고 바로얘기했어요 너무일찍말했나 신경쓰이긴했는데 일단몸이 편해야죠 ㅜㅜ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회사에 언제 알리시나여?
언제쯤 이야기 해야할까 고민되서요 다른분들은 언제 알리시는지 궁금합니다
댓글
15
재택이라서 단축근무 신청하기는 눈치보이고… 전 3개월쯤 알릴려구요~

저도 재택이라 조금 눈치가 보이는것 같아요 ㅎ 저도 그럼 3개월쯤으로 생각해봐야겠어요!
저도 5주차 아기집 보고 알렸습니다. 단축근무 하루라도 빨리 하고 싶더라구요~ 아무래도 몸 컨디션이 왓다갓다 할수밖에없어서 최대한 빨리 알리는게 좋을거같아요

맞아요 5주차부터 정말 조심하고 조심해야하는것 같아요 토깡맘도 화이팅입니다.

탈퇴한 유저
저는 5주요! 아기집보고 확인서 받고 바로 알렸어요! 12주까지 2시간 단축근무 할수있으니까용!

좋네요!! 단축 근무 화이팅 순산하시기를 바래요☺️
저는 단축근무는 없지만 ㅜㅜ.. 미리 말해야할것같아서 5주차에 이야기했어요~~ 그래야 낮잠도 조금 잘수있고ㅠㅠ 다른사람들에게 피해안끼치고 이해해줄 수 있을것같아서용~

아 ㅠㅠ 그렇군요 빵빵이 엄마도 화이팅입니다 단축이 없다니 ㅠㅠㅠ아쉽네요. 그래도 회사에서 배려를 받아 쉼을 쉬며 일하게 되시면 좋겠네요

6시간 이상 근무자에 한해서 임신 초기와 말기에 최소 6시간으로 단축근무가 법적인 걸로 알고 있어요 찾아보시고 얘기해보세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