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입덧으로 아기의 건강을 확인하기도 하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입덧이 없는 복받은 산모도 많으신걸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와이프가 입덧을 안해요..
오늘 아기집 보고오고 임산부 뱃지도 받고 확인서도 받고 왔는데 베동보니까 같은 일이있었던 분들이 많아서 신기해요!! 더불어 입덧하시는 분들도 많은거 같은데 와이프는 입덧을 안하는거를 되게 걱정을 많이 하네요... 혹시 아직 입덧을 안하시는 분들도 계신가요??
댓글
12
6주5일... 입덧을 안해 저도걱정입니다ㅜㅜ
저두 6주1일인데 아직입덧없어서 걱정인데ㅠㅠ 제친구도 입덧없었다네요 먹덧이 생기는 친구도 있었구여 ㅋㅋㅋ 걱정안하고 좋은생각하게끔 옆에서 같이 으쌰으쌰해주세요 ㅎㅎㅎ

글쓰기 무섭게 오늘부터 입덧증상이 나타나네요...ㅎㅎㅎ😅
입덧안하는사람 복이에요 ㅠㅠ아가는 안해도 건강하답니다..
저두 아직 입덧 없어요ㅎ 8주차부터 입덧한 사람도 있다구해서 일단 있어보는중요ㅜㅜ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