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축하드려요♡시간차를 두고 생기기도 하는군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단태아인줄 알았는데 다태아래요

5주인 저번주까지만 해도 아기집하나에 그 밑에 작은건 피고임이라고 하셨는데 그게 피고임이 아니고 아기집이였어요 ..! 오늘 심장소리 들으러 남편과 함께 갔다가 심장소리 듣는것보다 쌍둥이라는 말에 더 놀라버렸네요 이란성 쌍둥이…. 행복하지만 모든게 두배라 걱정도 크네요
댓글
17
저도 쌍둥이면 좋겠네~~ 했는데 막상 쌍둥이라니까 너무 좋다가 걱정이 많아져서 잠도 안왔어요~ 6주6일차인데 하나가 작아서 좀 걱정입니다 ㅠ 둘다 잘지켜내시구 긍정적인생각만하세용~~~축하드려용
축하합니다!! 하늘이주신 복이라 생각하셔요 부러워요♡
축하드려요!!❤️
헉 축하드려요 !!!!!!.❤️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