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스와들업, 스와들미 준비하셨나요?!!

요즘엔 속싸개 대신에 스와들업이나 스와들스트랩 등등 많이 하시더라구요! 저도 속싸개 꽁꽁 잘 싸놓을 자신이 없어서 일단 한두개정도 장만하려구 하는데... 종류도 너무 많고 브랜드도 너무 많아서 결정하기가 어렵네요ㅠ_ㅠ 혹시 미리 준비하셨거나, 경산모이신 분들은 어떤거 쓰셨는지 추천받고 싶어서요ㅎㅎ!! 또 9월 출산이라... 봄가을용을 살지... 오리지널코튼?같은 겨울 겸용을 살지도 넘 고민돼요... 조언 좀 부탁드려요~~!

댓글

8

  1. 저도 원래 매쉬로 된 스와들업 하나랑 스와들스트랩 하나 준비해뒀었는데 어쩌다보니 스와들업 사이즈크게 두개 더샀네요 핫딜떠서😅 다른종류로 샀구 저도 9월생이지만 어차피 아가들 안에 뭐입고 입히면 되서 메쉬로 다 준비했어요 그리고 스와들스트랩은 찍찍이 말고 지퍼로 된걸로 샀어요 소리 안나게

  2. 저는 스칸디맘 스와들슈프림 특가 뜨길 기다리는데ㅠㅠ 안뜨네요ㅠㅠㅋㅋㅋ 속싸개는 1개 샀는데 막상 부족할거가태서 그냥 2개 더 살까해여ㅠㅠ 저도 브랜드.. 솔직히 잘 몰라서 고민인데.. 스칸디 맘이 팔도 뺄수 있고 그 안에 잡아주는 스트랩잇다고 좋가해서 비싸도 살까해요ㅠㅠ

  3. 애바애 + 3개월 이상은 추천 안한다고 해서 새로 사진 않았어요ㅋㅋ 당근하고 지인한테 얻어서 스와들업 스몰만 3장 있어요. 친구는 찍찍이로 팔만 싸는게 편하다고 하던데 또 그 소리때매 깬다는 사람도 있어서ㅜㅡㅜㅋㅋ

  4. 메쉬 스와들슈트로 하나만 사두었어요ㅎㅎ 좋아하면 더 사려구요!

  5. 저도 종류다르게 하나씩만 구입해뒀어요 애기들마다 싫어하능게 있다해서....두께는 얇은걸루요!

    1. subcomment icon

      ㅋㅋ그쪼끄만 애기들도 취향이 있는게 너무 신기하고 귀여워요. 저도 얇은걸루 한두개만 일단 사봐야겠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스와들업, 스와들미 준비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