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원래 매쉬로 된 스와들업 하나랑 스와들스트랩 하나 준비해뒀었는데 어쩌다보니 스와들업 사이즈크게 두개 더샀네요 핫딜떠서😅 다른종류로 샀구 저도 9월생이지만 어차피 아가들 안에 뭐입고 입히면 되서 메쉬로 다 준비했어요 그리고 스와들스트랩은 찍찍이 말고 지퍼로 된걸로 샀어요 소리 안나게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스와들업, 스와들미 준비하셨나요?!!
요즘엔 속싸개 대신에 스와들업이나 스와들스트랩 등등 많이 하시더라구요! 저도 속싸개 꽁꽁 잘 싸놓을 자신이 없어서 일단 한두개정도 장만하려구 하는데... 종류도 너무 많고 브랜드도 너무 많아서 결정하기가 어렵네요ㅠ_ㅠ 혹시 미리 준비하셨거나, 경산모이신 분들은 어떤거 쓰셨는지 추천받고 싶어서요ㅎㅎ!! 또 9월 출산이라... 봄가을용을 살지... 오리지널코튼?같은 겨울 겸용을 살지도 넘 고민돼요... 조언 좀 부탁드려요~~!
댓글
8
저는 스칸디맘 스와들슈프림 특가 뜨길 기다리는데ㅠㅠ 안뜨네요ㅠㅠㅋㅋㅋ 속싸개는 1개 샀는데 막상 부족할거가태서 그냥 2개 더 살까해여ㅠㅠ 저도 브랜드.. 솔직히 잘 몰라서 고민인데.. 스칸디 맘이 팔도 뺄수 있고 그 안에 잡아주는 스트랩잇다고 좋가해서 비싸도 살까해요ㅠㅠ
애바애 + 3개월 이상은 추천 안한다고 해서 새로 사진 않았어요ㅋㅋ 당근하고 지인한테 얻어서 스와들업 스몰만 3장 있어요. 친구는 찍찍이로 팔만 싸는게 편하다고 하던데 또 그 소리때매 깬다는 사람도 있어서ㅜㅡㅜㅋㅋ
메쉬 스와들슈트로 하나만 사두었어요ㅎㅎ 좋아하면 더 사려구요!
저도 종류다르게 하나씩만 구입해뒀어요 애기들마다 싫어하능게 있다해서....두께는 얇은걸루요!

ㅋㅋ그쪼끄만 애기들도 취향이 있는게 너무 신기하고 귀여워요. 저도 얇은걸루 한두개만 일단 사봐야겠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