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변보실때 따가우시거나 하시면 방광염이에요 그럼 병원가시는걸 추천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막달 방광염 증상? 어떤건가요
36주되니 애가 움직일때마다 방광이 콕콕 따갑고 어제는 걷는데 요도끝까지 땡기는 느낌?으로 쓰라리더라구요. 혹시 방광염 증상일까요 아니면 그냥 방광이 눌려서 그런건지 불편해서 화장실도 못참고 자주 가는 중이에요
댓글
6
화장실은 참으시면 안돼요ㅠㅠ소변볼때 찌릿한 느낌이나 잔뇨감같은게 있으시면 병원한번가보세용 약한 방광염증상은 물 많이 마시고 화장실 자주가는게 좋고 크랜베리주스도 좋다고 하는데 그래도 병원가서 진료보는게 젤 정확하겠죵...?!? 위에 혈뇨도 비춘다고 하시니 방광염 증상중 하난데ㅠㅠㅠ

잔뇨감은 없는데 병원가기가 번거로와서 정기 진료일까지 기다릴지 고민이에요.. 물 마니고 하루이틀 지켜볼까봐요!!

네 찌릿한 느낌은 방광염 증상중하나에요! 산모님들이 증상이 심하지않아서 참다가 병을 더 키우는 경우도 있으니 일단 물 마니마니 드시고 혈뇨도 지속되고하면 꼭 병원가보세요!
그건 그냥 애가 방광을 누르는거에용 방광염이면 글로 물어볼수가없어요 ㅋㅋㅋㅋㅋㅋ 아파도 참을수없이 너무 아파서 그냥 바로 병원직행이에요

아 역시 그런가요!? 그런데 어제 사아아알짝 혈뇨가 비추긴 했거든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